[카일의 일상#269]설연휴 잘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오늘은 2020년 1월 25일, 우리의 설날입니다.
각자 집에서 각자의 방식으로 잘 보낸거 같아요.
제 주변 사람들은요~^^
집에서 차례도 모시고, 여행도 가고.
저는 평창에서 설날을 맞이했습니다.
새로운 친구들과 함께~
설임에도 불구 생각보다 많은 사람들이,
저 같은 사람들이 있네요.
명절은 각자 원하는 방식으로 보내는게 제일 좋은 것~
친구들의 도움으로 내로운 스타일에 도전해봤습니다.
맘에 듭니당 ㅎㅎ
어제 보다 오늘이 날이 따뜻해선지 눈이 질퍽질퍽해서 그런지, 눈이 보드를 계속 잡아요.
턴 도는데 턴이 안 돌아서 본의 아니게 친구들에게 세배를 꾸벅꾸벅 했네요.
여러 번~
남은 연휴는 이제 편안하게 건강하게 보내시길 바래요~
2020년 쫌 가즈아!!!
스팀잇도, 사랑도, 성공도, 행복도!!!
2020년 지인분들과 새해 즐겁게 보내시네요. 하시는일 잘풀리는 한해되세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404 which ranks you at #2460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81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1.
Evaluation of your UA score: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