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데이트하기 좋은 곳#19]Monster Pizza 연트럴파크에서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직장동료 결혼식을 위해 인천을 다녀와서 홍대근처, 연남동에 위치한 연트럴파크로 왔습니다.
날씨가 좋아선지 사람이 넘쳐나는군요.

IMG_3682.JPG

한여름엔 그나마 한산하더니, 역시 피크닉의 시기인가 봅니다.

IMG_3684.JPG

하늘도 너무나 맑습니다~

IMG_3681.JPG

가만히만 있어도 기분이 넘나 좋아지는 곳!
젊은이의 기운으로 충만한 곳!!

IMG_3678.JPG

바로 이 곳에선 간단히 피맥
연남동에서 맛집 중 하나인 몬스터피자 케이크아웃 & 코젤

IMG_3679.JPG

피자하면 치즈피자와 페퍼로니피자~

IMG_3680.JPG

주말다운 주말을 축하하며~짠~

IMG_3688.JPG

맛나는 피자와 맥주와

IMG_3689.JPG

사랑하는 사람들이 함께하는 기분좋은 주말입니다.
@khaiyoui

장소정보

IMG_3691.PNG

몬스터 피자 서울 서교동 363-1

IMG_3692.PNG

경의선숲길(연트럴파크)
서울시 마포구 연남동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날이 좋으니 사진이 너무 이쁘게 잘나온것 같습니다!!^^

ㅎㅎ 맞아요~ 날이 좋으니 풍경 사진도 그냥 찍어도 이쁘게 나오더라구요. (제 눈에는요~^^)

바람이불긴하지만 굿날씨^^

ㅎㅎ 네 진짜 굿날씨였어요~ 주말다운 주말이었네요~

피자와 맥주는 진리네요...

피맥은 진리 ~ 특히 야외에서 마시는 피맥이 더 맛났어요~

안녕하세요 카일님 주말에 한번씩 산책가서 놀기 좋은 장소 인 듯 하네요 ㅎㅎ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오전부터 결혼식에, 야외 소풍에, 스윙댄스까지~ 정말로 간만에 알차고 즐거운 주말보냈어요~

아 역시 카일님 바쁜 주말을 보내셨군요 ㅎㅎ 오늘도 힘찬 한주 시작하시길 바랍니다~~ 화이팅입니다^^

잔디밭에서 피맥!
넘 좋을거같아요~~~^^

가을은 소풍가기 좋고~ 소풍 가면 또 맛난게 빠질 수 없죠? 그래서 살찌는 계절인가 봐요~ㅋㅋㅋ 그래도 넘나 좋은 것~

우와 하늘이 너무 이쁘네용!!!!
잔디밭에서 피맥이라니!!!!!
너무나 맛있겠습니당ㅎㅎㅎㅎ

높고 푸른 가을 하늘~ 아래~ 지나다니는 사람들 구경하며~ 간만에 여유로운 주말이었어요~

Thanks for sharing ,

Upvoted !

By the way ,I started following you and I would appreciate your follow back too .
please visit my blog and vote me too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4
JST 0.028
BTC 59305.10
ETH 2602.1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