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17]PIZZA ALVOLO

in #kr9 years ago (edited)

1504789010373.jpg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오늘도 힘겨운(?) 하루를 마치고, 퇴근했네요.
배가 고파...고파서...
요리는 귀찮고, 간편한 배달요리로..

1504789016801.jpg

쉬림프&안심골드피자와 쿠폰으로 주문한 버팔로윙이 왔어요.

개봉박두!
엥?!

1504789014151.jpg

박스에 눌러붙었네요...우잉...

1504789012851.jpg

새우와 안심이 가득하네요.

1504789011580.jpg

새우가 탱탱하네요~
맛도 있어요~

1504789015511.jpg

박스는 큰데...딱 4개 들어있네요.
덤이니 맛나게 먹겠습니당~

오랜만에 피자를 먹네요.

후...2주간의 긴 영어수업이 이제 하루 남았네요.
쌤도 지쳐가고, 학생들도 지쳐가고.
피자 먹고 힘내서 내일하루도 잘 마무리 해보겠어요~

귿밤 되세요~ @khaiyoui

Sort:  

Cheer Up!

  • from Clean STEEM activity supporter

아우.. 저피자 맛있겠네요.. 안그래도 오늘 피자 먹고싶다는 생각했는데.. 이미 카레를 해동하고 있네요.. 블로그 일찍볼껄 그랬죠?? ㅎㅎ

알볼로라고 나름 최신 브랜드(?)인 것 같아요~ 영국있을때 냉동피자 사서 위에 토핑 (야채, 햄류) 얹어서 자주 먹었어요~

피자 ..에는 쏘주 ?? ㅎㅎㅎ 가 진리 입니다... ㅋ

진짜요? 피쏘는 처음 들어봐요. 피맥만 알았지~ 한번 도전해 볼게요~

나름 신세계 입니다.. ㅋㅋㅋ
아 그리고^^ 강서 밋업 오픈 채팅방 입니다^&^ 생각있으시면 참여 해주세요 ^^
https://open.kakao.com/o/gwMOUuy

피자가 탐스러니 너무 맛있어 보이네요~

새우도 탱탱 안심도 보들보들~ 맛나긴 했어요~

우아~ 새우가 그득하네요~~~~ 완전 맛나보여요~^*^ 알볼로피자는 한번도 접해보질 못했는데 요걸로 한번 먹어봐야겠어요~ㅎㅎ

토핑들이 특이해요~ 피자 이름도요. 웃음꽃피자~ 꿈을 피자~달님피자~햇님피자~

Delicious pizza... I love it,,,

Why dont u try some~

Coin Marketplace

STEEM 0.04
TRX 0.32
JST 0.085
BTC 60738.44
ETH 1602.69
USDT 1.00
SBD 0.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