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일상#129]주말은 스윙파티로~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카일입니다.

날씨도 좋고, 기분좋은, 그리고 느긋한 일요일이네요.

어제는 바쁜 하루를 보냈네요.
오전엔 회사에서 오후시간은 회사분들과 낮술과 함께한 뒷풀이~

그리고 조금의 휴식시간 후, 발보아파티를 다녀왔어요, 금요일에 이어.
Balboa는 스윙댄스의 한 종류.
대만댄서들과 함께하는 특별한 파티?
Korea & Taiwan Balboa......

20190112_214531.jpg

금요일은 피곤해선지 흥이 안나섰는데,
토요일 저녁은 조금 나았어요.
이쁘게 차려입은 사람들을 보는 재미도 있었고,
저도 간만에(?) 꾸며서 기분좋게 놀았어요.

대만댄서분들과는 많이 추지못해 아쉬웠지만...

어쨌든, 불타는 토요일은 보냈습니다.

그리고 오늘은 편안하게 집청소하고 쉬고 있어요.

여러분은 뭐하고 계신가요?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Good afternoon @khaiyoui Have a wonderful day 😊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불금 너무 빡세게 달렸더니 어제 저녁부터 골골거리다가 이제 정신차렸네요 😂

정말 신나는 토요일이었겠습니다^^
저도 어제 경주여행을 갔다가 오늘은 집에서 늘어지게 쉬고 있네요ㅎㅎ
오는 한주도 화이팅입니다!

신나는 댄스 파디였군요^^
전 파김치인척 누워 있답니다
의사쌤이 휴식을 취하라고 했는데 랑인 만두 만들고 싶다며 사우나 갔어요ㅠㅠ
시장을 봐 올 기세라~

저는 몸치라 춤이 어렵던데...^^

Posted using Partiko Android

와우~ 외국 사람들과 함께 댄싱을~

스윙~

정말 즐거웠겠어요~

이번 한주도 행복한 한주 되세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188 which ranks you at #2984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dropped 20 places in the last three days (old rank 2964).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217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97.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You have already shown user engagement, try to improve it further.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4
JST 0.030
BTC 60115.50
ETH 3192.77
USDT 1.00
SBD 2.4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