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수다#112]눈도 오고 그래서, 끄적임 한 줄2

in #kr5 years ago

Fotor_155063225790562.jpg

어제는 눈이 내렸어 너도 알고 있는지
돌아선 그 골목에서 눈물이
언제나 힘들어하는 나를 알게되면서

이미 이별을 예감할 수가 있었어
너에게 너무 많은 걸 바란 나란걸 알고 있기에
지금 떠나는 널 나는 잡을 수 없는 거야

넌 이제 떠나지만 너의 뒤에 서 있을 거야
조금은 멀리 떨어져서 조금도 부담스럽지 않게
이제 떠나는 길에 힘들고 지쳐 쓰러질 때

조금도 기다리지 않고 나에게 안기어 쉴 수 있게
너의 뒤에서


어제는 눈도 오고,
마음이 설레면서도,
쳐지면서,
그리고 그게 마냥 싫지만은 않은 그런 하루였습니다.
그런 기분에 이어 박진영의 "너의 뒤에서" 맘대로 끄적여 봤습니다.

깨끗한 하루 되세요!

U5dtvP2HU2dF45nNAeCFyuqs4y9DLQN_1680x8400.jpeg

Sort:  

박진영 노래 맞췄네요 ^^ 눈이오고 이제 미세먼지가 찾아왔네요
건강 유의 하세요 ~

어제는 정말 안마시려했는데 그만 창밖으로 눈이 ㅅㅅ

눈도 오고 그래서

ㅋㅋㅋ 이젠 제목을 이걸로 통일하는거야?
난 시인가 했더니... 박진영 노래 맞네~ ㅋ

눈이 너무 빨리 사라져 버려서 조금 아쉽기도 하네요.ㅎㅎ
편안한 오후 되세요!

Hi @khaiyoui!

Your post was upvoted by @steem-ua, new Steem dApp, using UserAuthority for algorithmic post curation!
Your UA account score is currently 4.239 which ranks you at #2838 across all Steem accounts.
Your rank has not changed in the last three days.

In our last Algorithmic Curation Round, consisting of 343 contributions, your post is ranked at #138.

Evaluation of your UA score:
  • Some people are already following you, keep going!
  • The readers appreciate your great work!
  • Good user engagement!

Feel free to join our @steem-ua Discord server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407.71
ETH 3414.50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