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일의 이벤트 소식#0]이벤트 전용 계정 개설했습니다. @kyle-event!

in #kr7 years ago

AA22074E-E268-410A-A3A5-26B1755F189E.jpeg

안녕하세요, 어쩌다 보니 스팀잇에서 이벤트의 여왕으로 불려지게 된 카일입니다. (그 별명이 싫지만은 않습니다. 감사합니다^^)

그 명성(?)을 더 잘 이어가고자 이벤트 전용 계정을 개설했습니다.
우연히 시작했던 1SBD판매이벤트를 시작으로 다양한 주제로 사진 보팅이벤트 등을 진행하고 있다보니,
많은 분들이 관심 가져 주시고 찾아주셔서 감사한 마음에 이벤트를 계속 하게 되었어요.

그런데, 시간 맞춰 이벤트 진행을 하려다 보니 팔로워 분들과 소통이 줄어들 수 밖에 없었습니다.
제 포스팅 안에서라도 소통하고 싶어서 시작한 이벤트가 사진 이벤트였네요.
솔직히 사진 한장을 통해 많은 이야기를 들을 수 있어서 개인적으로는 너무나 즐거운 이벤트였습니다.

그러다 보니 또 어느덧 새로운 고민이 생겼습니다.
이런 저런 고민들이 계속 다른 이벤트로 이어지는 것은 좋았으나, 어느샌가 제 블로그가 이벤트로 도배가 되고 있더라고요.

평범한 일상이지만, 사진이나 스윙같은 취미 이야기, 음식 이야기, 회사이야기 등 하고 싶은 얘기들도 많은데 이벤트 포스팅으로 인해 1일 포스팅 개수 제한이나 여러가지가 제약에 밀려 그런 소소한 이야기는 점점 줄어들게 되더라고요.
물론 제 얘기보다 이벤트가 더 즐거우신 분들도 있겠지요.

일전에 예가님과 한끼줍쇼를 할 때, 별도 계정을 만들 생각을 안 해 봤냐는 질문을 받았었습니다.
물론 고민은 했었지만, 부계정 관리로 인한 번거로움, 시간 한계, 기존 팔로워들과의 소통 문제 등으로 득보다는 실이 많을 것 같아, 고민만 해봤었다고 말씀을 드렸었는데요.

그 이후로 좀 더 고민을 하다가 위에 얘기한 이런 저런 이유로 이벤트 전용계정을 만들게 되었습니다.

@kyle-event

제가 이벤트용으로 사용하는 태그 #kyle-event와 같은 이름입니다.

부계정 개설로 인해 더욱 나아지는 카일의 이벤트가 되어 보길 바라는 마음입니다.
그리고 지금의 제 블로그는 저의 소소한 일상들 계속 될테니 발길 끊지 말아 주세요. ㅠㅠ

향후 계획은 이렇습니다.

  • 내일부터 (3월 5일)부터 현재 진행하고 있는 1SBD판매이벤트/보팅이벤트/랜덤이벤트를 모두 이벤트 블로그(@kyle-event)에서 포스팅하겠습니다.

  • 1일 포스팅 갯수에서 조금 자유로워지니, 1SBD판매이벤트 결과는 기존처럼 포스팅 따로 할 예정입니다.

  • 보팅이벤트의 경우, 포스팅은 @kyle-event에서 할 것이고, 보팅은 @khaiyoui으로 드릴 예정이니, 두 계정은 동일인물임을 기억해 주세요.

  • 1스달이벤트처럼 제 보팅파워로 진행되는 포스팅에만 @khaiyoui계정으로 셀봇할 예정입니다.

  • 그 외 생각해두었던 이런 저런 이벤트도 자유롭게 진행해볼 생각입니다. (시간이 허락한다면)

  • 홍보를 위해 제 블로그에 일주일간 적정 수의 포스팅은 리스팀하겠습니다.

  • 제 이벤트에 보팅 & 신청 댓글 외에는 별다른 요건이 없었는데, 한 동안은 “팔로우”를 필수 요건으로 내걸어야할 것 같습니다.

  • 카일의 한끼줎쇼는 기존대로 @khaiyoui계정에서 진행하겠습니다.

지금 생각하는 건, 이 정도이고 추후 더 계획하는 게 있으면 알려드릴게요.

제가 말주변이 별로 없어 잘 표현은 못하겠지만,
이벤트는 스팀잇을 즐길 수 있는, 또 다른 혜택을 받을 수 있는, 말 그대로 이벤트라고 생각합니다.
저의 부족한 이벤트로 인해 스팀잇이 조금은 더 즐거워졌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한 사람의 투자자이자 스티미언으로서 저 또한 더 즐길 수 있었으면 하구요.

스팀잇 내에서의 보팅과 보상의 힘이 일상에까지 미쳤으면 하는 바램으로 1스달판매이벤트를 시작 했는데, 모든 이벤트가 그러했음 좋겠습니다.
저의 기대이든, 팔로워분들의 기대이든, 한번 시작한 이벤트는 끊기가 쉽지가 않네요.
더 많은 분들에게 당첨이 기회가 돌아갈 수 있도록!

(@kyle-event@khaiyoui의 부계정이니, 어뷰징이나 도용으로 신고하지 말아 주세욧~ㅠㅠ)
(그리고 내일부터 이벤트 포스팅은 @kyle-event에서 진행되니, 지금 바로 팔로우해 주세요~!!)


By @ designkoi

Sort:  

이벤트도 즐겁지만 카일님의 이야기도 그립답니다!ㅎ 화이팅 응원하고 갑니다.

소소한...짜증나는 직장 이야기로ㅎㅎㅎ..
응원 감사합니다~^^

이벤트 계정.. 팔로우했습니다...
카일님의 일상이야기도 기대하고 이벤트도 응원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ㅋ 감사합니다~ 더 분발해야겠네요~^^

그 마음 알것같습니다. 언제나 파이팅이에요~!

ㅎㅎ 걍 하고픈 대로 하면되지만, 또 사람사는 동네라 이래저래 다 같이 살아야지요.
그래서 복잡하네요. 생각보다.
생각 덜어내기 해야겠어요. 감사합니다!!

이벤트전용 부계정 운영을 축하드립니다 ^^

항상 좋은 글들 잘 보고 있습니다!
화이팅입니다 ㅎㅎ

이렇게 자진 부케신고하고 하시는대 누가 뭐라하겠습니까 ㅋㅋㅋㅋㅋㅋ이제 카일님 스케일좀 더 키우시는 건가요!!!이벤트용 아이디라니!

스달이 12000원일땐 스케일이 좀..(?) 컸지요.
그때로 다시 가즈앗!!!!!

핫 그쯤이면 저도 행복할 것 같네요!!!!!그립습니다. ㅠ.ㅠ 그때로 다시 가즈앗~!!

팔로우 완료했습니다..
이벤트 감사합니다.

소통을 버리고 진행했던 이벤트.
이젠 두 마리 다 잡아볼게요~~

당장 가서 팔로우 할게요~~
워낙 소문이 자자해서~ 꼭 도전해보렵니다~~

ㅎㅎ 반갑습니다~ 고마워요~^^

넵! 이벤트 계정도 팔로우 하겠습니다

네네 고맙습니다~^^

@kyle-event 팔로잉하였습니당~ 적절한 선택인것같아요 두 계정 모두 화이팅하세요~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8131.27
ETH 2360.42
USDT 1.00
SBD 2.3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