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vent] 소소한 나눔 - 에일 스트라이크 건담 RG등급입니다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GM 입니다!

많은 분들의 나눔글을 보며 저도 나눔을 한번 해보고 싶어서

뒤적뒤적하던 도중에 건프라가 딱 눈에 보입니다 😁

남자라면 한번쯤 봤을 법한 건담 저도 참 좋아합니다👍

예전엔 한개를 하루 3~4시간씩 1주일동안 만들기도 했고 참 추억이 많네요

작년에 일본에서 직접 사온 제품인데 요즘 흥미도 살짝 떨어지고 시간이 나질 않아

사온 상태에 먼지만 살짝얹힌 상태입니다 . 물론 닦아놨어요😙

  • 참여 방법은 댓글에 신청합니다 해주시면됩니다 :)
  • 참가 기한은 21일 오후 8시 30분까지 입니다.
  • 발표는 21일 오후 9시쯤 하겠습니다!

//6월 21일 19시 13분 추가사항입니다. 

참가 기한은 그대로하고 발표시간만 내일 오후 8시에 하겠습니다. 개인사정때문에 동영상촬영이 어렵습니다!

양해바랍니다 :)

보팅과 팔로우는 @KGM 에게 큰힘이 됩니다!

Sort:  

신청합니당.

넵 좋은 결과있길 바랍니다 :)

[신청합니다]
우와~ 이런 이벤트 너무너무 사랑합니다! ㅎㅎ
뽑아만 주신다면 멋지게 조립해서 후기 올릴께요!ㅎㅎ

참가인원 추린 후에 랜덤으로 프로그램으로 뽑겠습니다 !
뽑히시면 후기 기대하겠습니다 :)

헐 대박!!!

신!청!합!니!다!

https://steemit.com/kr/@mattchoi/6ihtfm

기존에 이런 포스트도 했었는데요...
첫 조립이었는데 너무 재밋게 했습니다.

2호기 꼭 영입하게 해주세요!

좋은결과 기다리겠습니다.!!

조립과정도 포스팅 할께요!

와우 건담 좋아하시나보네요
좋은 결과있길 빕니다 :)

이런 엄청난 나눔 이벤트를....

신청합니다.~✋

넵 좋은 결과있길 빕니다 !

신청합니다~
어릴적 저희 형이 만들어준 프라모델이 생각나네요.
만약 받게 된다면 잘 모시도록 하겠습니다. ^^

뽑히길빕니다!

그러길 바래야죠! ^^

신청합니다
어릴때 그토록 갖고 싶었지만 부모님이 사주시지 않은...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ㅎㅎ

ㅎㅎ 뽑히길 빕니다!

헐 감사합니다. 신청합니다. ^^

네 좋운 결과있길 빕니다 :)

오 건담 저도 줄서봐요 침질질

좋은 결과있길 빕니다!
오늘 8시에 발표할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25
TRX 0.11
JST 0.032
BTC 61830.08
ETH 2986.99
USDT 1.00
SBD 3.7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