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① 내맘대로 음식 평론] MOM'S TOUCH 싸이버거 vs 치킨커틀렛 버거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얼마전에 가입 인사글을 적은 @keydon 입니다~

☞가입 인사글

새로운 컨텐츠내맘대로 음식 평론이라는 코너를 만들어 봤습니다~

오늘은 그 첫 시간으로 MOM'S TOUCH사의 싸이버거 vs 치킨커틀렛버거

평론해 보겠습니다~

신제품 치킨커틀렛버거는 싸이버거의 대체품이 될 수 있는가?

MOM'S TOUCH사가 2018년 2월 22일부로 주력 버거들의 단가

일제히 올렸습니다~

아마 최저 임금 상승과 관련해서 가격이 오른것 같네요~

MOM'S TOUCH주력상품이자 국민버거싸이버거3,200원에서

3,400원으로 6.3%가 상승하였습니다~

그리고 신제품치킨커틀렛버거가 예전 싸이버거 가격인

3,200원에 출시되었구요~

싸이버거를 정말 좋아했던 저로서는 가슴이 아픈 일입니다~

오늘은 싸이버거신제품치킨커틀렛버거를 비교하는

시간을 가져 보겠습니다~

맛의 평론은 지극히 주관적일 수 있으니 양해를 부탁드립니다~

{스펙}

<1> 싸이버거

구성 : 닭다리살(쌈바닭) 패티+버거소스+양상추+양파+피클로 구성
칼로리: 507Kcal
가격 : 단품 3,400원

<2>치킨커틀렛버거

구성 :통 닭가슴살(국산) 패티+버거소스+양배추채+당근채+피클+우스터 소스로 구성
칼로리 : 469Kcal
가격 : 단품 3,200원

역시 닭가슴살칼로리가 적네요~ 운동할때 닭가슴살

먹는 이유를 알겠습니다~

닭다리살쌈바(브라질)닭을 쓰는데 보통 그렇게들 하죠~

크게 문제될 건 없습니다~

{첫 대면}

역시 명성처럼 치킨패티가 둘 다 두툼하니 먹음직스럽습니다~

{오픈 했을때~}

치킨커틀렛버거우스터 소스가 들어갔다는게 에 띕니다~

싸이버거야채들이나 치킨커틀렛버거야채들이나~

솔직히 영업 사진과는 매우 매우 다릅니다~

이런 부분은 언제나 좀 실망입니다~

{한 입 베어 물었을때~}

싸이버거는 언제 먹어도 지리고~ 지리고~ 또 오집니다~

치킨커틀렛버거통 가슴살 패티답게 두툼하니 만족스럽습니다~

솔직히 치킨 계열 버거맘스터치 못 따라온다고 생각합니다~

(맘스터치 직원 절대 아닙니다~ㅋㅋㅋ)

치킨 계열 버거계메시입니다~

호나우도KFC 정도 되겠네요~

{연상 평가}

싸이버거는 크고 맛있는 치킨 한 조각을 먹은 느낌이였고~

치킨커틀렛버거이삭 토스트를 먹었을때의 느낌이었습니다~

뭐가 좋고 나쁘고가 아니라 그냥 제 느낌표현했으니~

그냥 재미로 봐주셨으면 좋겠습니다~

최종 평론

치킨커틀렛버거싸이버거대체품이 아닙니다~

이 아예 다르고 느낌도 다릅니다~

하지만 가성비 대비 우수한 버거입니다~

싸이버거가 그리운 사람은 치킨커틀렛버거로~

꿩 대신 닭이다~ 하지말고 200원 더 주고

그냥 싸이버거 사드세요~

이상,입니다~ 고맙습니다~

팔로우와 댓글은 사랑입니다~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밥 먹었는데 또 버거가땡기네요 ㅎ

저는 저 버거 두개 먹고 느끼해서 라면 먹었습니다~ ㅋㅋㅋ

저는 싸이버거에 한표 던집니다.ㅎ

저도 치킨 계열은 싸이버거를 가장 좋아합니다~

싸이버거 포스팅이라 세심하게 읽었습니다 ㅎㅎㅎㅎ
좋은글 팔로워 하고 가요 :)
괜찮으시면 맞팔 부탁드려요 ㅎ
즐거운 저녁 보내세요 !

이미 팔로우 되어 있네요~ ㅎㅎ
세심하게 읽어주셔서 고맙습니다~

싸이버거는 역시 난공불락이군요ㅋㅋ

가격 대비 좋은 햄버거죠~
200원 올라서 아쉽습니다~

싸이버거 함 먹어봐야겠네요ㅎ
리스팀 감사합니다~!

싸이버거는 진짜 오래된 햄버거죠~ ㅎㅎㅎ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7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한입 베어문 사진속 싸이버거의 치킨 육질이 느껴집니다

고맙습니다~ 자주 참여하려고 노력하고 있습니다~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3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keydon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고맙습니다~ 즐거운 3월 보내세요~

한국가면 어떤 버거를 먹어야 가장 오지나요?

치킨버거는 KFC나 맘스터치 드시구요~
새우버거는 롯데리아도 괜찮습니다~
셋트메뉴는 버거킹이 맛있는거 같네요~

우왕~~ 감사해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58974.35
ETH 2687.14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