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r-pet 이벤트 참여] ① 학교앞에서 데려온 열두마리 병아리~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allpass 님이 진행하시는 나의 Pet 이벤트참여합니다~

참여 주제는 학교앞에서 데려온 열두마리 병아리입니다~

국민학교(초등학교의 전신) 시절에는 놀거리가 별로 없어서~

수업이 끝나면 학교 앞에서 파는 갖가지 진귀한 물건들을 구경하는

재미로 살았죠~

어느날 병아리 파는 아저씨가 우리 학교 앞에 찾아왔어요~

상자속에는 작고 노오란~ 병아리들이 삐약삐약 거리며

서로의 체온에 의지한 채 아이들한테 구경 당하고 있었죠~

저는 그 작고 노오란~ 모습에 푹 빠져서~

당시에 제 전재산이였던~ 천원을 모두 걸기로 했어요~

병아리한마리당 백원씩이였고~ 사료오백원이였죠~

병아리보다 사료가 더 비쌌어요~ ㅋㅋㅋ

사료이 없어서 못사고 아저씨한테 천원어치 병아리들을

달라고 하니까~ 아저씨떠리라며~ 천원에 열두마리를 주셨죠~

저는 그렇게 열두마리의 병아리들을 집으로 데려와서 키우게 되었어요~

엄마한테 그런 병아리들은 금방 죽는다며~

천원을 낭비했다고 혼났지만~

저는 돈이 하나도 아깝지 않았어요~

당시 제 용돈은 하루에 백원이였지만요~

그리고 그 날부터 정말 열심히 키우기 시작했죠~

이 없어 사료를 못샀기 때문에 배추 이파리를~

열심히 뜯어서 먹였어요~

하지만 열한마리는 잘먹었지만 막내인듯한~ 한마리가~

잘 먹지를 못하고 골골~ 거렸죠~

그렇게 한마리는 몇 일 안되어 무지개 다리를 건넜답니다~

한마리가 떠나고나니까~ 더 열심히 키워야 겠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배추 이파리 뿐만 아니라 각종 곤충들도 잡아서 먹였죠~

초식육식을 골고루 시켰어요~

학교 끝나면 집으로 달려가서 병아리들에게 곤충을 잡아주고~

맛있는 풀도 구해서 먹였죠~

그렇게 병아리들은 무럭무럭 자랐답니다~

그렇게 몇 달이 흐르고 병아리들은 모두 예전 학교앞에서

데렸왔을때의 노오란~ 모습은 사라지고~

모두 늠름한 이 되었죠~

꼬끼오~~~~

Sort:  

[수동나눔]무조건-수동보팅 8회차 에 참여해주셔서 감사합니다.

그 12마리가 지금은 10만마리가 됐습니다! 로 진행될듯한 분위긴데... 비극이라뇨

이벤트 감사드립니다~
글쎄요~ ......

2부가 있습니다~
2부는 내일 쓰도록 하겠습니다~
2부는 비극적이여서 나눠서 쓰고 싶네요~ ㅠㅜ
죄송합니다~

ㅎㅎ글 재밌게 보고 갑니다
팔로우할게요!!

고맙습니다~

저도 맞팔 완료~

저도 어렸을때 병아리를 키워본 적 있는데 다들 금방 무지개다리를 건넜어요 ㅠㅠ 아이들 닭까지 키우셨다니 정말 대단해요!

생식을 시켜서 그런지 정말 잘 자라더군요~
하지만 2부에 반전이 있으니까 기대해주세요~

다 자란 닭은 어떻게 됐어요?
설마 치킨이 된건...

2부에서 알려드리겠습니다~

동물을 사랑하는 마음 정말 보기 좋습니다~!!
2부가 기대되네요!

동물을 어렸을때는 정말 사랑했는데~
커서는 그러지 못하고 있습니다~ ㅠㅜ

[보팅나누미 프로젝트part²]
제5회 뉴비가미래다 Newbie is the future
참여 해주셔서 감사합니다
멋진스티미언 @keydon 님을
늘 응원합니다 행복한 하루되세요~ ^^

좋은 이벤트 감사합니다~

ㅋㅋ 저도 팻을 키우고싶네요
100팔로이벤트 많은참여바랍니다^^
https://steemit.com/kr-newbie/@dmgpol09/100

네~ 꼭 참여하겠습니다~

2부를 기다리다 도저이 찾을수 없어 이곳에 마무리 인사를 드려야 겠네요 ㅎㅎㅎ
병아리에서 건장한?? 닭으로 잘 성장한 스토리 어찌보면 어렸을적에 어렵지 않게 볼수 있었던 학교앞 병아리들 2부까지 봤다면 더 좋았을텐데 좀 아쉽군요 하지만 열한마리나 물론 한마리는 좀 안타깝긴 하지만요 열마리를 엄연한 닭의 존재 까지 잘 돌봐 주시고 같이 하셨다니 이또한 쉬운 일은 아닌데 대단하십니다.
나중에라도 2부는 꼭 볼수 있도록 해 주세요 ㅎㅎ 참여해 주셔서 고맙습니다.

2부를 오늘에서야 올리게 되었네요~
정말 죄송합니다~
https://steemit.com/kr/@keydon/4l9d9v-kr-pet

게을렀던 것도 있지만 제가 꼭 넣고 싶은 영상을 만드느라 더 오래걸린것 같아요~
제가 컴맹이라 이틀이나 걸렸네요~
디튜브로 만들었다가 업로드 안돼서 헤맨거까지 합치면 삼일~ ㅋㅋㅋ
아무튼 2부도 많이 사랑해 주세요~

이벤트 보팅완료
축하합니다.

고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795.57
ETH 2581.60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