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황축모] 상대의 머리를 만지고 퇴장 당한 호날두

in #kr6 years ago (edited)

에피소드 3.png

안녕하세요! @kevindeby입니다.

한국시간으로 어제와 오늘(9/19~9/20) 새벽 유럽에서는 UEFA 챔피언스리그 조별예선 1차전이 치뤄졌습니다. 특히 오늘 새벽에 진행 되었던 발렌시아유벤투스의 경기는 크리스티아누 호날두(Cristiano Ronaldo)의 다이렉트 퇴장으로 인해 논란이 일고 있는 상황입니다.

전반 28분, 호날두의 퇴장 (Youtube)

볼경합 후에 넘어진 발렌시아 수비수 헤이손 무리요(Jeison Murillo)의 머리를 손으로 쓸고(?) 지나가는 호날두를 보실 수 있습니다. 저는 볼경합 후 넘어진 상대를 격려하기 위해 머리를 만지거나 팔을 툭툭치는 행위의 일종으로 보았습니다만 이에 발끈한 무리요가 호날두에게 무언가 항의하면서 팀원 간 작은 몸싸움으로 번지게 됩니다.

Cristiano  YouTube.png

머리를 스윽... 언뜻 보기에는 살짝 쓰다듬은 것으로 보이지만 확대된 슬로우 모션 영상을 보니 머리카락을 살짝 뜯는(?) 듯한 느낌이 있었습니다. 부심이 이를 보았던 것인지 주심과 대화 후 호날두는 레드카드를 받게 됩니다. 심판은 상대를 고의적으로 해치려는 의도가 있었다는 것으로 판단한 것 같습니다.

하지만 판정에 억울한 호날두는 눈물까지 흘리며 그라운드를 쉽사리 떠나지 못했습니다.

996DC4425AA12BE625.png

손흥민의 다리를 밟는 바르찰리

여러 유명 축구인들 사이에서도 의견이 분분한 상황... 이후 발생한 추가적인 몸싸움에 관여하지 않았고 상대의 부상을 야기할만한 행위는 없었습니다. 하지만 강도를 떠나 공과 관계 없이 머리를 손으로 만진 상대와의 접촉 행위는 호날두가 잘못한 일이 맞기에 옐로카드(경고)를 주는 게 적합하지 않았나 하는 개인적인 의견입니다. 여러분들이 보기엔 어떠신가요?

바르찰리는 심판 앞에서 손흥민의 다리를 밟고도 아무런.....

발렌시아 유벤투스   Google 검색.png

호날두 없이 10명으로 발렌시아의 홈 구장에서 정예 멤버에 맞서야만 했던 유벤투스였지만 미랄렘 퍄니치(Miralem Pjanić)의 페널티킥 멀티골과 골키퍼 슈쳉스니(Wojciech Szczęsny)가 발렌시아 파레호(Daniel Parejo)의 페널티킥을 선방하면서 2:0 승리하였습니다.

Sort: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

감사합니닿

날두형 ㅠㅠ 무슨 날벼락이람 ㅠㅠ

방송사도 날벼락ㅠㅠㅠㅠ... 퇴장 후에 시청률 급감했다는 비하인드 스토리가 있더군요..

헐 대박 ㅋㅋㅋㅋㅋㅋ

날두형 유벤투스 갔어??
방금 알았네 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 첫 챔스 경기에서 빨간맛~♬
다운로드 (1).jpg

찌찌형아한테 댓글 달 때 짤은 필수!

아니 어떻게 저게 고의적이죠??

366B0324-39A7-4885-9798-C0A8FFD5F89D.jpeg

헐...그러게요.... 을용타의 20분의 1도 안됐는데 말이죠...

glory7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glory7님의 풋살 2차 밋업 후기 - FC WHALE!

....
물론 한 시간 정도 지나고는 다들 체력이 좀 빠졌지만, 그래도 부상 없이 즐겁게 마무리하였습니다. kevindeby hopingyu와 jhsung2002님 등의 활약이 돋보였으나, 이날의 MVP를 고르라면... 안타깝게도 ...

을용타가 생각이나네요 ㅋㅋ 을용타 뭔지아시죠?

을용타 당연히 알죠!! 을용타와 같은 느낌이 아니였는데..

저런놈들에겐 을용타를 먹여줘야합니다.!!!!!!!!!!! 정신이 번쩍들게요
호날두에게 억한심정이있는것 같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을용타를 먹여줘야 합니다 !! 이미 지난 일이라 레드카드에 대한 번복은 없을 것 같고 추가 징계를 피하길 바랄 뿐입니다.

maikuraki님이 kevindeby님을 멘션하셨습니당. 아래 링크를 누르시면 연결되용~ ^^
maikuraki님의 [2018/09/21] 짱짱맨 출석부- 짱짱맨의 좋은 포스팅을 소개합니다.

...>좋은 이웃 좋은 이야기 kevindeby/td> [판매] 16-17시즌 바르셀로나 트랙 자켓 sh9312...

짱짱맨 출석부 호출로 왔습니다.
풍성한 한가위 되세요.

감사합니다!_!

이건 UEFA 사무국에서 정정 들어가야할 것 같아요.
지금까지 호날두 플레이를 보면서 비신사적인 행위 하는 걸 본 적이 없었던거 같은데.. (오히려 많이 당했는데..)
다이렉트 레드카드라고 해도 이후 출전정지는 없을 것 같아요.

아쉽게도 레드카드 정정은 없을 것 같네요....ㅠ_ㅠ 네 다행이 추가 징계는 없을 것 같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2629.89
ETH 2572.37
USDT 1.00
SBD 2.7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