스팀잇 가입 2주차 뉴비의 끄적끄적..

in #kr6 years ago

steam-2996791_1280 (1).jpg

(kr-gazua태그 사용/반말주의)
안녕, 스팀잇 형님 누나들
7월 중순 쯤에 가입 신청을 했었는데.. 7월 말에 메일이 날라오더군. 가입한지 2주가 막 넘었어. 내가 가입한 후 얼마 지나지 않아 오류가 발생했어...ㅡㅁㅡ 댓글도 안써져 글도 안올라가 얘는 계속 트랜잭션 에러라고만 뜨지.. 가입하자마자 망하는 줄 알았어

가입하게 된건 그냥 신기해서였어
글쓰면 보상을 준다고...? '커뮤니케이션'기능으로서의 끌림보단 보상에 이끌려서 ㅎㅎ

근데 가입하고 나니까 뭔가 달라진 것 같아. 가입 승인을 기다릴때는 그냥 글 써서 좀 벌어봐야지..하는 생각이였지. 지금은 다른 SNS는 안해서 시간이 남을때면 스팀잇에서 글을 읽어. 확실히 타SNS에 비해 유익하다고 해야하나? 스팀잇에 올라오는 글들은 상대적으로 퀄리티가 좋은 글이 많고 개인의 생각을 적어놓은 글들을 읽으며 어떠한 대상과 주제를 색다른 시선으로 보게되고.. 단순히 유머.. 킬링타임용.. 느하하 재밌어!가 아니라 생각을 하게 만든달까?

그러다보니 스팀 가격이나 보상 금액 상관 없이 그냥 스팀잇을 즐기자라는 생각이 들더라.. 복잡하게 생각하지 않고 그냥 생각을 나누고 내가 모르는 것도 알게되고..

아직 2주차 뉴비인지라 ....스팀잇에 대한 생각은 이렇다..(는 핑계고 글을 잘 못쓰는지라...ㅎㅎ) kr-gazua태그 처음 써보는데 글이 많이 이상하네.. 두서없이.. 다른 글들도 뭐..ㅎㅎ 글 구성이나 퀄리티면에서는 계속 글쓰면서 점점 개선해보도록 할께..!

글 읽고 댓글 달아주는
아무것도 모를 때 스팀잇을 알아가게 해주었던
선배님들 고마워

Sort:  

즐거운 스팀잇 생활하시나요?
무더위야 가라!!!!

빨리 무더위가 갔으면 좋겠습니다 ㅠㅠ

나도 막 가입한 뉴비야 잘 부탁해 ㅎㅎ

반가워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2
JST 0.028
BTC 61423.30
ETH 3383.10
USDT 1.00
SBD 2.5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