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여행의 끝, 일상으로의 복귀 그리고 투 비 컨티뉴드...👉👉👉

in #kr7 years ago

주팔님 :) 한국까지 잘 돌아가셨다니 다행이네요!
여독을 푸는데 잠을 자는 것 만한게 없죠ㅎㅎ
저에겐 공항이란 언제나 설레는 곳이에요,
여행을 새로 떠날때의 설레임, 나의 집으로 다시 돌아간다는 설레임
그래서 갈 때 마다 늘 설레는 곳이랍니다 :)
주팔님의 공항에 대해서도 잘 읽었어요!
한국에서의 한 주도 화이팅입니다 ! 이어지는 포스팅 기대할께요

Sort:  

켈리님 :) 한국으로 잘 돌아왔습니다!
포스팅 읽어주시고 공항에 대한 이야기도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당!
켈리님에게 공항은 언제나 설레는 곳이군요! 여행 전과 후에 설렘이 모두 있으니 참 좋네요ㅎㅎ 전 여행 후에는
아쉬움으로만 남아서 돌아와서 적응 기간이 좀 필요한건가봐요ㅠ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820.46
ETH 2409.96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