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옥자리뷰 - 신기하고 재밌는 스페인 수퍼마켓 식품 리뷰

in #kr6 years ago

이제 옥자님 오시는 시간 알거 같아요 ㅎㅎ
돼지다리 햄은 요리하려면 용기가 필요할거 같아요 아직 익숙하지가 않아서...
허니 카모마일티 하고 발사믹 식초 는 꼭 맛보고 싶네요.
다른 지역에서 마트 구경은 신나죠 정말 ㅎㅎ
전 오래전에 일본 마켓에서 4시간 정도 있어본적 있어요 처음보는 물건들이 너무 많아서 ㅎㅎ 지금 마트에서 그정도 있는다면 아마 다리아파 중간에 쉬어야 할듯요
하루종일 쇼핑해도 피곤하지 않았었는데 ㅋㅋㅋ
이렇게 영국도 보고 스페인도 보고 너무 좋아요~~~
감사합니다! 어제 옥자님 맥주 포스팅 보고 낮술 마셨어욤! ㅋㅋㅋ🤣

Sort:  

돼지다리햄은 그냥 얇게 썰어 먹어요 ㅎ 이미 큐어된거라서 생으로먹거든요. 맥주랑 먹으니 참 맛있더라구요. 저도 예전에 대형마트에서 4시간 있어본적있어요 ! ㅎㅎㅎ 참 비슷한일화가 많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1
BTC 61236.82
ETH 2672.65
USDT 1.00
SBD 2.6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