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기록자의 사진엽서│ 04 숲의 바람을 전합니다

in #kr6 years ago

그 모험심이 리리님을 그곳으로 이끈거군요..
아침을 설레게 만들어줄 숲을 찾은걸 축하해요...
요즘은 아침 산책을 즐기지 못하는 바쁜 사람들이 대부분
이라 아침산책 그것도 숲길 산책은 대단한 행운인거 같네요~~~
한국의 공기는 정말 걱정됩니다...
저도 제주의 역행하는 처사 소식을 접하고 살짝 분노 했더라지요...

오늘도 산들바람 같은 소식 잘 전해 들엇어요...
부디 건강 유의하시고 다음 소식 기다릴게요^^

Sort:  

헤헷 케이티님 안부 감사합니다! :)
두 달동안 아쉽게 숲 산책을 즐기지 못했지만 지금이라도 부지런히 걷고 숨 쉬어보려구요. :)
어쩌면 천연 공기를 마시기 위해 이곳에서 비싼 비용을 지불하고 있는 걸지도 모르겠습니다ㅎㅎㅎㅎ
내일도 방긋 웃는 하루 보내셔요-! 케이티님의 안부 인사 덕분에 마음 따뜻하게 잠들 수 있을 것 같습니다 ㅎㅎㅎ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6
JST 0.030
BTC 67103.13
ETH 2617.45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