A형 남편 요리에 빠지다.[부제:남편의 식탁] No.4

in #kr6 years ago (edited)

51A30C15-5132-4C1E-9ABE-E5DA714EFE46.jpeg

오늘 후님도 돌아오시고 , 기분 좋은 오후 입니다!
저랑 남편은 백수임에도 불구하고 이번주는 정신없이 바쁘네요.
마무리 해야 할것들이 꽤 있어서 여기저기 다니다 시간 다 간거 같아요.
다음주나 되어야 여유를 좀 즐길수 있을거 같아요~~
이번주는 사실 아직 마트도 못갔어요 ㅎㅎㅎ
있는걸로 냉장고 비우기!

         이번주 메뉴는 바질페스토 파스타와 쏘세지 야채 볶음

     재료: 파스타는 아무거나 있는걸로( 저흰 링귀니  좋아하는데 이건 스파게티로), 

             바질 페스토( 시판 이용 했어요) 슬라이스 마늘,

           건고추. 바질잎 , 소금 ,후추

     쏘세지 야채 볶음: 쏘세지 아무 종류나 ( 저흰 이탈리안 쏘세지로),피망 ,버섯,빻은 마늘, 당근,양파

           남아있는 야채 아무거나 좋아욤. 소금, 후추, 통깨       

97D72D5C-4003-4401-99A2-C4671BF8D8F5.jpeg

일단 팬을 달궈 주시고, 파스타 삶을 준비도 해주시고.

5C61BF9D-0E13-42E1-9116-961523B95380.jpeg

  • 달군팬에 올리브 오일을 넣고 편마늘과 건고추를 넣고 노릇노릇 하게 볶아주세요.
    파스타 면을 건져서 마늘 볶은 팬에 넣고 같이 볶다가 면수를 두 세 스픈 넣고 볶다가 소금 후추 간을
    해주세요. 다시 조금 더 볶다가 면이 어느정도 익으면 약불로 줄이던가 꺼주세요.
    거기에 바질 페스토 를 취향껏 넣고 버무려 주세요.. 완전 쉽죠! ㅎㅎ
    이뿐 그릇에 담고 씻어논 바질잎으로 멋을 부려주시면 완성입니다.

  • 쏘시지 볶음은
    모든 야채 쏘세지 먹기 쉬운 크기로 잘라서 준비합니다.
    달군 팬에 올리브 오일을 두루고 마늘 고추 양파 를 노릇하게 볶아주세요
    어느정도 향이 올라오면 쏘세지 를 퐁당 빠뜨립니다.
    마지막으로 모든 야채를 넣고 소금 후추 나 굴소스 를 취향껏 넣어주세요
    이뿐 그릇에 올리고 통깨를 뿌려 주시면 완성입니다.

6997C2EB-3C78-47CE-B2FF-5263F65705E8.jpeg

요건 서비스~~~~~

F37BFA7E-B892-4AA9-A3C4-15924628562A.jpeg

*에그 샐러드 핑거푸드 와 등심 스테이크..
시간 없을때 그래도 뭔가 준비한것 같은 느낌으로 ㅎㅎ

*달걀은 완숙으로 삶아서 찬물에 담가 식혀서
노른자 흰자 분리합니다.
노른 자를 잘게 부수고 다진양파를 넣어서 머스타드 소스랑 마요네즈 넣어서 섞어 주세요.
그리고 노른자 뺀 자리에 채워 주시면 됩니다.

(파스타나 달걀 삶을때 굵은 소금 한꼬집 씩 넣어 줍니다)

284FE821-7BBB-4763-93A6-47C12D41E007.jpeg

이건 아는 언니 한테 얻어온 도토리묵 으로 샐러드 만들어서
북어 콩나물 라면 끓여 먹었네요 ㅎㅎ

이번주는 바쁘기도 하고 마트를 못가서 재료도 충분치 못한 관계로
남편이 원하는 요리를 하지 못했데요..
다음주 부터는 본격적으로 해보겠답니다. ㅎㅎ

다음주 좀 더 세련된 메뉴를 A형 남편이 간편하게 가져 오겠읍니다!
월드컵 응원 열심히 하시구요~~~
여름답게 더워 졌는데 주일 가족 나들이 어떠실까요?

Sort:  

제가 좋아하는것만 요리하셨네요!!!
등심 스테이크, 저 계란요리!, 쏘시지 볶음, 북어 콩나물 라면!!!!
쥑입니다!!!!

ㅋㅋㅋ 제이 옵파 우리집으로 오세요!
오셔서 옛날 노래 들으면서 한잔🍷🍻🍶 뭐라도 건배! ㅎㅎ
항상 감사해요! 이제는 식구가 늘어서 챙길 식구도 많으실텐데...
그래도 반가운 방 식구들이 첫빠따 이지요?
시간도 빠르고 인연이란게 참 묘하기도 하네요^^
저도 제이님 본받아서 따라합니다!
남편은 쉬운 요리 전문이에요 ㅋㅋㅋ아니 요리 흉내 전문!

다리가 안 느껴짐...
🐶피곤해... 어헝~
냉장고에 재료 없어도 넘나 잘하시는데~
이거보고나니 넘나 배고파~~~

ㅋㅋㅋ 봉사 하는 구먼! 엄마보다 체력이 딸리면 어쩌려구!
다리 사라진 미녀얌!
일상이 깨지면 원래 그려... 그래도 몇일 아니잖아!
마지막까지 화이팅! 공항에서 울지말고!

엄만 날라다니셩 ㅋㅋ 이래서 한국에서 살아야 하나봐~
나 원래 잘 안 우는데 내일 공항에서 울려나 ㅋㅋㅋ
그럼 진짜 늙었다는건데~ 마미도 푸욱 쉬어~~~

오늘은 엄마 한테 맛있는거 해달라고 해!
엄마의 맛!

아직도 가게 뒷정리가 남으셔서 그런가요?
얼른얼른 정리 되시고 편안한 일상을 찾으시길 바랍니다.^^
이번 기회에 냉장고는 제대로 털리겠네요.ㅋ

네 지지님~~~ 여즘 라거님 포스팅에 지지님의 귀여운 행각이 ㅋㅋ 생각나서 ..
저도 108배 동참할게요!
아직 회계상이나 오래된 거래처들 세금 문제들 남아 있는것들 정리하려니
왔다갔다 해요.
이번주로 거의 끝났읍니다.
다음주는 이오스 신경좀 쓰고 다시 트래이딩 시작 할거 준비 하면 그래도 끝날거 같읍니다!

내일은 마트 가려고 해욤 더 이상 털게 없어요 ㅡ.ㅡ
이번주는 우리도 건강 밥상 한상 차려봐야 겠어요~~~

108배 ㅋㅋ
그거 좋더라구요.
운동도 되고, 기도도 되고..ㅋㅋ
우리 열심히 해서 코인가격 올려보자구요.^^

예엡! 가즈아!!!

아하 쏘야에 굴소스군요!
한번 도전해봐야겠습니다 >.<

전 요즘 잦은 야근과 밤샘에 몸살 ㅠㅠ 어흑 몸보신 좀 해야겠습니다.

스님 바쁘시군요...그럴수록 더 잘먹어야 해요!
마눌 대신 홍삼이라도!
하지만 마눌이라 블리는 그녀가 피로 회복에 최고라는!
전 결혼식 참석 준비 언제든 오케이!! ㅋㅋㅋ
쏘세지는 언제든 맛나죠! 자주만 먹지 마시공!
해보시고 리뷰 주세용~~~~ 전 이오스 아직입니다용... 기다림~~~~기다림~~~~ 득도할 지경 입니다!

아, 너무 근사하고 아름다운 플레이팅이네요.
보기도 좋고 넘 먹음직스러워요.
남은 주말 즐겁게 보내세요~

안녕하세요 댄비랑님!
좋은 말씀 감사합니다^^
근사하게 먹을려고 노력하고 있어요 ㅎㅎ
이왕이면 이뿌게 ... 하다보니 여리도 저녁시간도 즐거워 지더라구요~~~
A형 남편이 좋아해요 ! 댄비랑 님도 쒼나는 일요일 보내세욤!

^_^ 우와~ 정말 맛있어보이네요~ ㅎㅎㅎ이것도 대단한데 다음주부터 본격적이면 정말 어떤 요리들이 나올지 궁금하네요... ㅎ

아공 그른가욤? 내가 하는게 아니라 ㅋㅋㅋ
암튼 열정이 대단해서 저도 기대 되네요 ~~~ 덕분에 보조는 바쁩니다!
담주 주 기대 해 주세요!
칭찬 들으니 기분 좋네요^^ 야홋!

^_^ 원래 보조가 더 힘든거 같아요... 좋은밤되세요~

그릇도 이쁘고 음식도 맛있을거 같아요

안녕하세요 노이지스카이 님~~~
네 후르륵 해서 맛있게 먹을수 있는 메뉴인거 같아요!
이뿐 그릇에 담으면 눈도 즐겁고 맛있는거 먹고 하루 피로 쏴아악~~~ 풀어요 ^^
먹는걸 좋아하는 저희는 스트레스 푸는 방법입니다 ㅎㅎ
감사해요~~~~

아 사진보니 와인 무지 먹고싶네요
남편분이 어쩜 저리 요리를 이쁘게
부러워요 ㅜㅠ

🍷🍷대령이오!
좋아하는것만 잘해요 ㅎㅎ
보조 안해주면 안할려고 하구요! 보조 하기도 힘듭니다!
근데 자꾸 하다보니 잘하기는 하는것 같아요 ㅎㅎ
칭찬으로 꼬시고 있음당!
팬 관리 할거라고 메뉴 프린팅 해 놓은것만 수십가지 됩니다 지금 ㅎㅎ

이런거 싸서 한강가서..
먹어도 정말 분위기 있을 것 같은데 한번해보셔요!^^

이거 싸서 한강 가려면 여권들고 가야 겠네욤 ㅎㅎㅎ

당근! ㅋㅋㅋ아니면 저에게 택배를... 쿨럭 ㅋㅋ

어머 정말 정갈하게 잘 만드세요 ! 어쩜 남편분 요리사 아니십니까?? 왠만한 센스와 노력으로 안나올법한 음식이네요 ^^ 케이티님 넘 좋으시겠어요 ! ^^

10년만 젊었으면 요리학교 도전 했을거라고 해요..
너무 늦게 재능을 알게 됐다고 슬퍼하죠 ㅎㅎㅎ
요리 시작한지 이제 1년 좀 넘었나 봐요 우연히 찾게된 재능 ㅎㅎ
제가 하도 안해주니까 스스로 찾게된 재능 인가봐요 ㅎㅎㅎㅎㅎㅎㅎㅎㅎ
지금이라도 늦진 않는데 취미로라도 배우라고 했더니 취미로 하기엔 학비가 넘 비싸데요
블로그로 배우는게 낫다고...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4
JST 0.030
BTC 59367.33
ETH 3172.01
USDT 1.00
SBD 2.4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