샤방샤방 스팀 모자 후기~~~

in #kr6 years ago (edited)

B3E21E6C-B03E-40A6-A423-E5FA280DFB41.jpeg

안녕하세요 이웃 여러분~~~
난생 처음 후기 라는걸 써 봅니다^^
스티미언이 되니 별걸 다 해보게 되네요 ㅋㅋㅋ

열흘전인가? @ukk 님 블로그를 통해서 스팀 모자 제작 이야기를 처음 들었어요...
스팀 페이를 위해서 왕성하게 활동하시는 ukk님!
항상 앞장서서 스팀페이에 열정적인 모습 좋아 보였는데...
@chrisjeong 님이 스티미언 을 위한 모자와 티셔츠를 제작 판매한다는
포스팅을 보게 됬죠~~~

혹시나 하는 마음으로 크리스님께 문 두드려 봤어요..
뉴욕인데 배송 가능한지..
처음에는 안된다고 하실줄 알았어요...
사실 좀 귀찮은 일일거 같구...국내 애서만 판매해도 물량 부족인거 같았는데..
아 근데, 크리스님 친절하게 배송 가능하시다고 하시네요! 아싸!

가상화폐 로 페이하는 새로운 경험을 꼭 한번 해 보고 싶었거든요!!
그런데 그떄는 제가 원하는 빨강이가 솔드아웃! 인기도 많아요😁

그래서 크리스님께 2차 입고 때 가능하면 블랙이랑 빨강 구매 하고 싶다고 했죠~~

5C97A167-004E-4A26-8FCC-F1D7FE603505.jpeg

전 사실 주문이 많은거 같아서 큰 기대 안했었어요...그 .런. 데.
바로 이 주 초에 크리스님 께서 빵강이 입고 됐다... 주문은 많은데 하나 남겨놨다👍
연락받고 두근두근 ㅋㅋㅋ
크리스님께 바이낸스 통해서 페이 지불하고 ㅋㅋ
이거 정말 신세계 입니다^^ 크크
주소 드리고 기다렸어요!
두근 두근 ~~~그리고, 드디여 오늘,
반가운 초인종 소리 ㅎㅎㅎ 한국서 택배가 왔어요!
3일정도 걸린거 같네요 굉장히 빨리 도착합니다.
사진하고 칼라가 다르면 어쩌지 걱정 했는데 , 웬걸
사진보다 워싱 상태가 더 내츄럴해요!
너무너무 맘에 듭니다!

ㅋㅋ 남편은 오더한줄도 몰랐는데 오자마자 너무 맘에든다고 ㅋㅋㅋ

ㅋㅋ 착용샷 웃겨도 양해 바랍니다!
남편 무지 좋아하네욤;;;
오늘 산책가며 둘이 나란히 쓰고 나갔어요~~~
곧 비가 내릴거 같이 흐려서 사진을 못찍어
코믹한 남편 착용샷으로 대신합니당!

남편왈: 나 태어날때부터 이 모자 쓰고 태어난것 같아 ㅋㅋ
너무 편하다~~~~ (생생한 후기입니다!)

*참고로 저희 둘다 오래묵은 사람들이라 머리 사이즈가 커서 좀 걱정 했는데
자유로이 조절 가능하구요 심지어 머리 쪼매나게 보입니다!!
망설이시는 분들은 지금 당장 @chrisjeong 님에게 문의 하세요!!!

*크리스님 너무 감사하구요^^ 이뿌게 잘 쓰겠읍니다!
다음번 맨하탄 나갈때 둘이 꼭 착용하고 나가서 스팀 모자 홍보 하겠읍니다!
티셔츠도 욕심나요 ㅎㅎ
뭔가 정말 얼리어답터 가 된 기분이에요!
앞으로 스팀이든 가상화폐로 살아갈수 있는 날이 올거라는 상상!
흠~~~~ 근사한 기분 입니다.

남편 모자 착용 하고 저녁 먹었읍니다 ㅋㅋㅋ
이상으로 생생 스팀모자 후기 였읍니다!

이웃 여러분 좋은 하루 되세요!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제 0회 짱짱맨배 42일장]4주차 보상글추천, 1,2,3주차 보상지급을 발표합니다.(계속 리스팅 할 예정)
https://steemit.com/kr/@virus707/0-42-4-1-2-3

4주차에 도전하세요

그리고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

남편분이 정말 좋으셨나봐요.
얼굴을 가렸어도, 몸짓 손짓에서 기쁨이 철철 넘쳐요.^^
저도 야구 모자 너무 좋아하는데, 제주도에서는 무용지물이라서...ㅜㅜ
햇밫도 엄청나고 바람도 엄청나서 야구 모자는 쓰고 다니기 불편하거든요.ㅜㅜ
너무 멋집니다.^^

원래 액션이 좀 웃겨요 ㅋㅋㅋ 덕분에 웃고 살죠..
남편 여기 올릴줄 모르고 오버 액션 했는데 내가 올려버려서 충격받았어욤 ㅋㅋㅋ
제주도는 챙이 더 넓어야 한다는 지지님 포스팅 봤어요..
전 모자 잘 안쓰는데 이제 일을 안하니 노메이크로 다니다보니 모자가 필요하더라구요 ㅋㅋㅋ
감사합니다 ^^

(╹◡╹)해외구매를 하셨군요~커플모자 멋진데요~

멋지지 않나요?
이제 크레딧 카드가 아닌 코인으로 결제하는 세상!
흠... 신박합니다!

포즈가...ㅋㅋㅋ 잘때도 쓰고 주무실 기세네요.ㅎㅎ
이제 걸어다니는 스팀 홍보요원이 되셨군요.

ㅋㅋ 걸어다니는 스팀 홍보 요원 !
맨하탄 걸어다니면 알아보는 사람 있으려나요? 설레이네요 ㅎㅎ

저도 이렇게 두 색깔 샀습니다. 지금도 쓰고 있어요.

색깔 다 이뿌더라구요... 노랑이도 이쁜거 같아요^^
다음번엔 전칼라 한점씩;;;

저도 이렇게 두 색깔 샀습니다. 지금도 쓰고 있어요.

ㅎㅎ 후기가 너무 재미있어요. 정말
모자가 마음에 드셨나 봅니다.
잘 어울리시는 것 같아요. ^^

ㅋㅋ 원래 쾨믹이라서 모자 맘에 든데요.. 퀄리티 좋더라구요~~~
감사해욤^^

케이리님 모자 잘받으셨군요!!+_+ 맘에드신다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ㅎㅎ
남편분께서도 너무 좋아해 주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감동이에요!^ ^
구매 감사드리며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페이벡 이벤트!

크리스님 감사해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결제도 빠르고 배송도 빠르고
저한테는 해외직구 한거 맞죠? ㅋㅋ
아마존 같은데 뚫으면 대박치지 않을까요?
거기 가끔씩 한국 물건 나오는데...

네ㅎㅎ 케이리님은 오히려 한국에서 직구 한것이죠ㅋㅋ 아마존같은데 올리고 싶긴한데, 배송비가 만만치않은데 될까요? 그리고 스티미언 말고도 사려는 사람이 많을까요?ㅎㅎ

제가 알기에 물량이 많으면 배송비 딜 할수 있는 시스템이 있을지도....
아니면 미국에 지사 설립 하세욤! ㅋㅋㅋ
스티미언 아니라도 충분히 탐낼만한 디자인 품질 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케이리님!ㅎㅎ 내일 한번 서점에가서 아마존 셀러 방법등을 찾아봐야겠어요ㅎㅎ

크리스님 페이백도 해요? 에궁 그럼 뭐가 남아욧!
암튼 감사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물건 받게되서 저도 너무 기뻐요!!

ㅋㅋㅋㅋ 넘나 귀여운 후기, 기분 좋게 보고 갑니다 :)

ㅋㅋ 낼모레 환갑인데
정신연령 20대 입니당~~~

멋집니다. 모자 착용샷!
스팀 대박!

감사합니다 ! 이러다 몇년후에는 모든 사람이 스팀 모자 스팀 셔츠 스팀 잠바 스팀 운동화 ㅋㅋㅋ
한가지 아이템은 스팀 마크로 달고 다니는건 아닐지!
재미나고 신기한 경험입니다!
모자 퀄리티도 너무 좋구요!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254.26
ETH 2887.51
USDT 1.00
SBD 3.6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