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샤방샤방 스팀 모자 후기~~~

in #kr6 years ago

케이리님 모자 잘받으셨군요!!+_+ 맘에드신다니 제가 다 뿌듯하네요!~ㅎㅎ
남편분께서도 너무 좋아해 주시는 모습을 보니 너무 감동이에요!^ ^
구매 감사드리며 포스팅으로 찾아뵐게요~!!

페이벡 이벤트!

Sort:  

크리스님 감사해요! 정말 마음에 들어요~~~
결제도 빠르고 배송도 빠르고
저한테는 해외직구 한거 맞죠? ㅋㅋ
아마존 같은데 뚫으면 대박치지 않을까요?
거기 가끔씩 한국 물건 나오는데...

네ㅎㅎ 케이리님은 오히려 한국에서 직구 한것이죠ㅋㅋ 아마존같은데 올리고 싶긴한데, 배송비가 만만치않은데 될까요? 그리고 스티미언 말고도 사려는 사람이 많을까요?ㅎㅎ

제가 알기에 물량이 많으면 배송비 딜 할수 있는 시스템이 있을지도....
아니면 미국에 지사 설립 하세욤! ㅋㅋㅋ
스티미언 아니라도 충분히 탐낼만한 디자인 품질 입니다!

칭찬 감사합니다 케이리님!ㅎㅎ 내일 한번 서점에가서 아마존 셀러 방법등을 찾아봐야겠어요ㅎㅎ

크리스님 페이백도 해요? 에궁 그럼 뭐가 남아욧!
암튼 감사해요~~~~ 대박나시길 기원합니다!
좋은 물건 받게되서 저도 너무 기뻐요!!

Coin Marketplace

STEEM 0.28
TRX 0.12
JST 0.033
BTC 70118.25
ETH 3744.50
USDT 1.00
SBD 3.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