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이더리움의 차후 전망

in #kr7 years ago

이더가 이렇게까지 폭등할 이유가 딱히안보이는데...어제 새벽까지 중국시장을 보면 정말 무서웠습니다; 역프리미엄 말로만 들었는데, 중국시장이 그렇게까지 끌고올릴줄은 몰랐네요. @kanghamin 님 덕분에 요세 저도 시총을 살펴보기 시작했습니다. 단순히 시세가 오르고 내리고만 보기보단, 전반적인 큰 그림을 봐야겠구나 생각이 들더라구요. 앞으로 올려주실 주옥같은 글들, 미리 감사드립니다! :)

Sort:  

중국시장은 예측이 불가능해서요.. 아직도 비트의 편을 드는건지 아니면 이더로 넘어오려 하는건지 전혀 예측이 안됩니다 ㅎㅎ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어쩌면 둘다 가지고 있다가. made in china 코인을 만들수도 있습니다(...!!!)
암호화화폐의 기축통화로 새로운 코인을 중국이 함께 론칭하는거죠.
러시아도 그걸보고 루블화의 변동성을 레버리지하기위해 암호화화폐를 만들게되고, 그렇게 달러가 힘을 잃어가기 시작하다 참다못한 트럼프가 트럼프코인 론칭소식을 알리기 시작하는데...... (소설좀 써봤습니다 ㅋㅋㅋ)

정말 Qtum이 나온다면 엄청나게 펌핑시킬것 같습니다 ㅎㅎ 그런데 트럼프코인은 이미 1년전에 나왔어서 소설은 아닌걸로 ㅋㅋ

https://coinmarketcap.com/currencies/trumpcoin/

중국이라면 할수있죠 네 할겁니다 ㅋㅋㅋ
근데 트럼프코인은........진짜........

아.....ㅇ ㅏ.........ㅇ ㅏ............ㅋㅋㅋㅋㅋㅋㅋㅋㅋ
빵터졌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상상하는 모든일이. 상상하는 그 이상의 모든일이 벌어지는 곳이군요 암호화화폐세계는ㅋ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5
TRX 0.12
JST 0.025
BTC 55425.80
ETH 2363.69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