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일상] 시력이 나쁜 당신의 눈도 1.2가 될 수 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miso 에요. (_ _)

요즘 컴퓨터를 많이 하다 보니까.

시력이 많이 나빠 진거같아요 ㅠ

2.jpg

제가 살면서 제일 정독 많이 했던 책이 있는데요.

제목이 '당신의 눈도 1.2가 될 수 있다' 라는 책이였어요.

정독만 한 5번 넘게 한거 같에요. ㅎㅎ;
(시력이 좋이 않아서 시력 좋아지는거에 관심이 많았었어요.)

1.jpg

간단하게 요약 해드리면 많은 훈련 방법이 있는데,

일단은 눈을 편하게 휴식한다는 마인드 컨트롤을 해야 되고요.

컴퓨터 같은 것을 할때 계속 주기적으로 휴식을 해주는게 좋은거 같아요.
(이건 다 아는 내용일거 같네요 ㅎㅎ;)

훈련 방법은 쫌 장황해져서 시력에

관심 있으신 분들은 읽어 보시면 좋을거 같아요!!

저도 요즘 시력이 나빠진 느낌이 들어서 쫌 다시 해보려고요 !! :D

그럼 오늘도 편한 밤 보내세요~~ !!!

Sort:  

정말 가능할까요 ?

책에선 확신하듯이 써져있는데
사실 해보지 않으면 알 수 없겠죠? ㅎㅎ

저 눈 굉장히 나쁜데.. 제눈도 돌릴수있길 바래요 ㅠㅠ

앗... 판다양에게 필요한 책이네요!!!
체크해놨다가 구매를....

알면서 쉽지 않은 방법이네요.
그래도 한 번 노력해봐야겠어요.^^

눈 마사지를 하라고 하더라구요. 뭐 전 일단 눈을 많이 쉬어줘야 할 것 같지만.ㅎㅎ

시력안좋으신분들에게 좋은 정보가 되겠네요
저도 시력이 낮아서 한번 찾아봐야되겠네요^^

이거 정말 효과가 있나요 ??

좋아지는거 까지는 못느낀거 같긴한데
해보고 나면 눈이 맑아 지는 느낌은 들더라고요.

몇개만 알려주세요. ^^;;

이게 동작같은 운동이 많아서 글로는 어려운데
쉬운거 몇개 알려드리면 음...
책을 볼때 한글자 한글자 집중해서 보는게 있더라고요.
흘려서 빠르게 속독하는게 아니라 한 포인트씩 집중해서 보는게 좋데요.

라섹후 여전히 실력은 1.2 유지중인데.. 시력 떨어지기 전에 예방을 해야겠어요 ㅋ

와우! 시력을 위한 책도 있네요
저는 한쪽이 난시가 있어서 사물이 흐릿하게 보이더라구요ㅠㅠ
기회가 된다면 꼭 읽어보고 싶고 모니터, 스마트폰을 가까이서 보는 것도 시력 감퇴의 요인이 되는거 같아서 자제 해야겠어요ㅠㅠ!!
좋은 책 추천이네용 감사해욥!

네 저도 자제하려고 생각은 하는데 쉽지가 않더라고요.
습관이란게 참...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29
BTC 66244.62
ETH 3320.00
USDT 1.00
SBD 2.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