축하해주세요. 명성도 50 달성했어요.

in #kr6 years ago

50(1).jpg

안녕하세요. @kanisuka 카니입니다.

매일매일 꾸준히 포스팅하고 스팀잇을 재밌게 즐기면서 뉴비분들에게 도움을 드리고자 다양한 이벤트도 열었습시다.

그 동안 제가 한 달 동안 해왔던 것들을 돌이켜보면 아래와 같은 활동을 하였습니다.

포스팅 활동


  1. 나도 고래가 될 수 있다 뉴비 프로젝트 1~8편

  2. 블록체인 및 코인 관련 글 18편

  3. 매일매일 뉴비 풀보팅 이벤트 18회

  4. 주사위 대신 스팀룰렛하자 이벤트 3회


스팀잇 기반 개발 활동


  1. 스팀잇 놀거리를 위한 스팀 @룰렛 개발

  2. @주사위 당첨자 통계 프로그램 개발


힘든 점들


써놓고 보니 꽤 많은 것들을 해온 것 같습니다.

스팀잇 활동을 하면서 힘든 점을 꼽으라면은 매일매일 이벤트 포스팅을 하고, 이벤트 결과 정리하는 부분이 가장 힘들었다고 생각이 듭니다.

무엇이든지 꾸준히 한다는 점이 정말 어렵네요.

개발한 프로그램들도 한번 구현해놓으면 끝이 아니라 버그들이나 기능 향상을 위해서 매일 밤마다 수정을 해야하는 부분도 쉽진 않은 듯 합니다.

그래도 부족한 시간 속에서 최대한 짬을 내서 앞으로도 열심히 달려볼까 합니다.


앞으로의 계획


이벤트는 임대해주신 스파가 회수될 때깢 지속적으로 진행하려고 합니다. 사실 그 이후에 스파가 없으면 하고 싶어도 할 수가 없을 것 같습니다.

혹시나 고래분들 중에서 스파임대를 해주시면은 계속 진행해보려고 합니다.

그리고, 스팀잇 안에서 즐길 수 있는 다양한 놀거리들을 개발해볼까 합니다.

스팀 룰렛을 시작점으로 해서 좀 더 재미있고 신명나는 것들을 만들어 보겠습니다.

앞으로도 많은 교류 부탁드리며, 좋은 관계 맺어 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혼자 가면 빨리 갈 수 있지만, 함께 가면 더 멀리 갈 수 있다.

Sort:  

축하합니다! 근데 스파임대는 어떻게 받는거에요?

축하축하드려요

축하드립니다! ^^ 저도 시작한지 며칠안됬지만 님처럼 명성이 빨리 올랐으면 하네요~ ^^ 저도 맞팔 부탁드려요~^^

맞팔 드렸습니다~

축하드려요^^ 앞으로도 좋은 이벤트 계속해주세요^^

50 달성 축하드립니다~
저도 열심히 해야겠네요
스파 임대 저도 받았는데 이제 진짜 몇일 안남았는데 파워가 30프로도 안되서
걱정이에요 ㅠㅜ 며칠 쉬어야 하나 싶네요

축하드립니다!!짝짝짝👍

축하드립니다. ^^

축하드려요^^앞으로도 더 잘되시길 바랄께요ㅎ

축하드립니다~
사실 뉴비라서 명성 그런게 있는지도 잘 몰랐다는..
어떻게 확인하나요? ㅠㅠ

아이디 옆에 괄호안에 있는 숫자가 명성도입니다.
레벨업 처럼 숫자가 올라갈수록 더디게 오릅니다.

축하드려요~~!!뉴비위해 이벤트도 많이 열어주셔서 감사합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3
JST 0.027
BTC 60462.58
ETH 2636.31
USDT 1.00
SBD 2.5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