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00 팔로워 달성했어요. 감사드립니다.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isuka 뉴비 스티미언 카니입니다.

1일 1포스팅을 목표로 한 달 간 신나게 달려온 결과, 300 팔로워를 오늘로써 달성하게 되었습니다.

우연찮게 내일부터는 즐거운 설이네요!

300 팔로워 기념으로 어떤 이벤트를 할까 고민을 해봤어요.

저는 어렵고 복잡한 건 너무 싫구요.

간단하게 이 글에 보팅해주시고, 댓글 달아주시면은,

제가 댓글 달아주신 분들에게 응원에 대한 답례로 일일이 찾아뵙고 보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그리고는...

이벤트에 절대 빠질 수 없는 @주사위 놀이~!


1등 하신 분에게는 제가 소정의 상품을 드리도록 할께요.

어떤 상품인 지는 비밀... ^^

앞으로도 많은 교류하면서, 더 나은 스팀잇을 만들어 나갔으면 하는 바램입니다.

구정 잘 보내시고, 재충전 하는 시간들 가지셨으면 합니다.

올 한 해 좋은 일들로만 가득하시길 바랍니다.

새해 복 마니 받으세요~!

Sort:  

스스로 홍보하는 프로젝트에서 나왔습니다.
오늘도 좋은글 잘 읽었습니다.
오늘도 여러분들의 꾸준한 포스팅을 응원합니다.

Loading...

축하 드립니다. 저도 이벤트 참여해 봅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millionfist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6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인기쟁이시네요 부럽습니다 ㅎㅎ
즐거운 명절 보내시길 바랍니다!
@주사위

축하드립니다.오늘은 좋은일이 찾아올꺼같습니다.
@soohyeongk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88이 나왔습니다.

축하합니다^^

저두 팔로우해주세요

@ 주사위

300 팔로워 많이 축하드립니다~~ 벌써 300팔로워라니.. 놀랍네요 :)
이벤트 한 번 참가해볼게요!!
@주사위

포기하는게 편할꺼같습니다.
@chameonggue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이 나왔습니다.

축하드려요 전언제쯤 300을 ㅎ

이벤트 참가합니다

@주사위

별 느낌이 없네요.
@sasaaaa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61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립니다.ㅎㅎ
저도 참가해볼게요 ㅎ..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jangkeum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9이 나왔습니다.

ㅎㅎㅎㅎ 축하드려요 전아직 100명대라! ㅎㅎㅎㅎ
새해복 많이받으시고 좋은일만 가득하시길~ ㅎㅎㅎ
@주사위

대단한 실력입니다.
@ogh0915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71이 나왔습니다.

300팔로워 축하드려요 ~
@주사위

평범한 주사위 실력이군요.
@happylazar님이 🎲 주사위를 굴려서 51이 나왔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762.16
ETH 3485.95
USDT 1.00
SBD 2.5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