나도 고래가 될 수 있다! 프로젝트 #3

in #kr6 years ago (edited)

고래의꿈.png

안녕하세요 뉴비 스티미언 카니입니다.

지난 번 글에 이어서 "나도 고래가 될 수 있다!" 프로젝트 세 번 째 글을 쓰게 되었습니다.


현재까지 연재해온 "나도 고래가 될 수 있다!" 프로젝트 관련 글 목록입니다.

참고로, 나도 고래가 될 수 있다! 프로젝트 #2 (뉴비프로젝트 활용) 글이 kr-newbie 인기글 1등 자리에 올라가게 되었습니다. 그래서, 위 글 보팅금액이 20 스팀달러가 넘게 되면, 이벤트를 시원하게 진행할 예정입니다. 글 방문하셔서 업보팅 부탁드릴께요~ 살짝 모자랍니다.


글 영감이 떠오르면서 오늘 신나게 포스팅을 해봅니다.

세 번 째로 연재할 내용은 보팅봇 사용기입니다.
다양한 보팅봇들이 있는데, 몇 가지를 선택해서 진행해보았습니다.

제가 시작한 지 얼마 되지 않아서, 이전에 아프니깐 스팀잇이다! 포스팅에서 @woo7739 님으로부터 협찬받은 0.2 스팀달러를 이용해 한번 시도해보았습니다.

@upme 보팅 봇 이용

찾아보니, @upme 보팅 봇 가성비가 좋은 듯 보였습니다. 그래서, 과감히 시도해보았습니다. (두근...두근...)

송금 보낼 상대방 아이디와 송금할 스팀달러, 그리고 내가 보팅받길 원하는 게시물 주소를 넣으면 끝입니다.
image.png



그러면, 아래와 같이 @upme에게 송금되었다는 내용이 지갑 히스토리에 찍히게 됩니다.
image.png



엇! 그런데 기다려도 보팅이 들어오질 않습니다.
그래서 긴급히 다시 지갑을 확인해보니, Refund가 되었다는 내용이 나오네요...
image.png

보니깐, 최소 송금 금액이 3 스팀달러부터라고 하네요 ㅠㅠ
제대로 알아보고 했어야 하는건데...

@postpromoter 보팅 봇 이용

포스팅한 지 15분이 넘어가기 전에, 얼릉 보팅봇에 송금하고 보팅을 받아야 업보팅 받은 금액 전부를 제가 받을 수 있게 됩니다. 시간은 자꾸 흘러가고... 다시 찾아보니 @postpromoter 보팅봇도 괜찮다고 하네요. 그래서 또 다시 시도합니다!

image.png



이런 ㅠㅠ 이번에는 최소 금액이 2 스팀달러라고 하네요.

시간이 자꾸 흘러 갑니다. 마음은 급해져만 가네요.

@minnowbooster 보팅 봇 이용

그래서, 이 바닥에서 나름 유명한 @minnowbooster 보팅 봇에 송금을 하였습니다. 0.1 스팀달러부터 가능하다는 사실을 여러 글로부터 확실하게 확인을 했구요.

그래서 다시 송금 시도하였습니다.
image.png



아아... 결국 15분을 넘어서, 30분까지 넘겨버리게 되었네요 ㅠㅠ

송금한 지, 1시간 뒤에 드디어 보팅 봇이 들어오게 됩니다.
아래 내용은 0.1 스팀달러에 대한 환급으로 0.001 스팀달러을 제 계좌로 넣어줍니다. 그러면서 betbuddha라는 계정이 보팅을 해주었다는 코멘트도 함께 달리네요.
image.png



그래서 바로 보팅 리스트를 확인해보았습니다.
아래와 같이 betbuddha 계정이 저에게 보팅을 주었네요.

금액은 0.26 스팀달러로 찍혀 있습니다.
image.png


개인적인 생각으로, 뉴비분들은 가능하시면 보팅봇을 활용해보시길 바랍니다.

아무리 양질의 글을 포스팅해도 처음에는 보팅과 댓글이 그렇게 많이 달리지 않습니다.

나 자신에게 힘을 주는 의미에서도 보팅봇을 통해 조금이나마 내 자신에게 힘을 주고, 글을 쓸 수 있는 동력을 가지게 되면 좋을 것 같습니다.




아래는 후원 관련 내용입니다.

  • 여러 봇(약 20개 정도)들에 대한 테스트를 진행하고 싶고, 심도 있게 비교 분석을 하려고 합니다.
  • 그런데, 스팀달러가 부족해서, 위와 같이 테스트 진행에 어려움을 겪고 있습니다.

스팀달러 송금 후원을 주시면, 다양한 테스트 진행을 시도 결과에 대한 포스팅을 공유하고자 합니다. 많은 성원 부탁드릴께요.

송금 후원해주신 분들은 분석글에서 감사 소개 및 홍보도 사알짝 해드립니다.

그리고, 이글을 많은 분들이 보실 수 있도록, 리스팀 부탁 드립니다.

(업보팅과 팔로잉도 저에게 힘을 실어줍니다. 감사합니다~)

Sort:  

오, 이런 방법이 있었네요! 저도 한번 시도해봐야겠어요
뉴비들이 고래되기 너무 힘들어요 흑흑 ㅠㅠㅠㅠ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ㅎ

감사합니다~ 한번 시도해볼만한 방법이예요~ 저도 팔로잉했습니다~

이벤트 당첨 축하드립니다~~^^ 상품 얼른 받아가세욧!

네..공유 꼭 부탁드립니다....기대되네요..
짱짱맨 서포터즈 (보팅+팔로우+댓글) @yjc638 (아나야) 입니다^^
좋은글 읽고 팔로우하고 갑니다. 날씨가 엄청 춥네요. 감기조심하시고,일요일 마무리 잘하시고요 ...화이팅

넵 후원금이 어느 정도 모이게 되면 테스트하고 정리해서 포스팅 올릴께요~

ㅋㅋ 전 아얘 포기한게 이게 받아도 별큰차이가 없눈거같도라구요 0.1 을 넣고 0.26을 받으면 보통 약한 0.2정도에서 스팀파워 0.07 스달 0.13 이나오는데 과정이 복잡하고 해서 잘안써요 ~ 처음엔 막 엄청 좋운데 ? 했다가 생각해보면 크게 좋은건아니라서 ㅋㅋㅋ 무튼 좋은정보감사합니다 팔로우했어용 친하게지내요~

안녕하세요. 저도 팔로잉 드렸어요~ 저도 이제 처음 써본거라 실제 지급되는 양을 보고 계산을 해봐야할 것 같네요.

보팅봇과 관련해서는 아예 사이트가 있어서 보팅이 임박한 보팅봇을 확인할 수 있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거길 참고하시면 보팅 봇이 최소 받는 보팅 액수와 보팅 수익을 알 수 있습니다. 물론 보팅풀은 거의 고정이니 많은 사람들이 참여한 보팅봇 사이클에 들어가면 손해가 나게 됩니다.

아 그렇군요~ 좋은 정보 감사드립니다!

좋은 방법입니다. 뉴비가 고래되는게
쉬운길은 아니네요.
피드 확인하고 첫 소통하고 갑니다!

감사해요~ 팔로잉 했습니다~ 자주 소통하도록 해요~

신기한 내용이네요.
보팅봇이라...
저도 7일 지나면 꼭 이용해봐야겠어요.

네~ 스팀달러가 생기면 이용해보는 것도 나쁘진 않은 것 같아요

오오 이런방법이!... 도움주셔서 감사합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가용
잘지내보도록해용 😇

스팀잇에는 정말 다양한 것들이 있는 것 같아요.! 저도 같이 고래를 향해 화이팅 ㅎ

잘 보았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73.45
ETH 3441.06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