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전 너무 약해서 그냥 100퍼에놓고 어쩔땐 0.01올라갈때고잇고 0.00일때가잇더라구요 그래서 그냥 계속 100퍼로 보팅합니다 ㅜㅜ

100%로 항상 풀보팅하시는군요 ㅎㅎ
저도 아직은 미미합니다^^

네 제가 본글에는 거의 보팅누르고가요 저도 포스팅 하는 입장에서 서로 눌러주는게 좋은거같아서 ㅎㅎ

저도 대부분 글에 보팅을 하는 것 같아요.
정말 내용이 없는 경우는빼고 ㅎㅎ

구욷뜨!!!!! ㅋㅋㅋㅋㅋㅋㅋ 보팅은 사랑이져..!!!

전 아직 너무 약해서 조절을 할수가 없어요ㅜㅜ 빨리 보팅파워 구매를 해야 할거같아요

꾸준히 하다보면 어느순간 % 조절창이 보일거에요 ㅎㅎ

감사합니다 그래서 요즘 더욱더 열심히 하고있습니다. 오직 스팀잇에 올인하고 활동 하고 있습니다 ㅋㅋ

너무 고민하고 하나의 포스팅을 잘써야지 메달리는 것보다, 간단한 일상이라도 짤막하게 남기는게 꾸준히 할 수 있는 원동력이 되는 것 같더라구요 ^^

감사합니다ㅎㅎ 잘 세겨 듣도록 하겠습니다 ㅎ

네 자주 소통해요 ^^ 저도 자주 방문하겠습니다 ㅎ

아직 보팅력이 좋지 않아 100% 입니다 ㅎㅎ;
조절한다면 금액에 따라 조정할 것 같아요

풀보팅을 하시는군요. 저도 미미하지만 앞으로 보팅력이 좀 올라가면 어떻게하지라는 고민에서
시작된 것 같아요. 저는 이제 (56)인데 파워가 100%가 되면 보팅 금액이 얼마나 될지 실험해볼까 합니다. ㅎㅎ

저도 현재는 조절 불가입니다ㅋㅋ

조만간 조절창이 뜨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고지가 얼마남지 않았습니다 ㅎㅎ

저는 처음엔 비율조절이 보이다가 요즘엔 또 안보이네요 ㅎㅎ

비율 조절이 보이다가 안보이는 경우도 생기는군요.
스팀파워가 줄어들어서 그런걸까요?

일반적으로는 조절은 합니다.... 100을 다 찍어대니... 스파도 약한데.... 회복도 느리더라구요... 그래서 10~100 정도로 조절바를 당기곤 합니다.

저는 지금 30~50% 정도로 보팅을 하고 있어요
일단 파워가 100% 되길 기다리며 ㅎㅎ

저도 너무 약해서 조절의 의미가 없는듯 합니다!
열심히 스팀잇해서 빠워보팅 하고 싶네요!

얼른 파워업 하셔서 풀보팅의 위력을 보여주세요^^

저건 고렙만 보이는건가요? 얼마되면 나오나요??
나도 저런거 고민하고 싶다.^^*

스팀파워가 500이 넘어가면 나오는 것 같아요 ㅎㅎ
얼른 파워업하시길^^

너무 초보질문인데 보팅바가 어디있나요 ㅋㅋㅋㅋㅋTT
보팅할때 저런거 없어요 ㅋㅋ 설정하는데가 있는건지 ㅋㅋ

스팀파워가 500이 넘어가면 보팅을 누를 때 저 보팅바가 나타날거에요 ㅎㅎ

제가 궁금해한 내용 잘 읽었어요@kangsukin
전 아직 어리버리 어쩔 주 모르는 피래미라 ㅎ
저도 얼른 파워업을 할수 있도록
스티밋에 기여를 하도록
꾸준함을 무기로 🙏😚

저도 이제 한달 조금 넘은 뉴비이기에
응원합니다^^ 꾸준함이 무기네요 ㅎ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4542.61
ETH 3460.2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