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Steemit story] 우리들의 이야기는 사소하지 않다

in #kr7 years ago

그냥 글쓰는 게시판이었다면 이념논쟁, 정치적 쟁점 등에 대한 논쟁으로 누가 맞다 틀리다로 불이 붙었겠지만, 보팅에 금전적인 것들이 엮이기 시작하니 이런 논란이 최근에 쌓였던게 폭발하듯 일어난 것 같네요.

누군가는 만족하는 사람이 있을 것이고, 그에 비해 피해를 보는 사람이 있기에 분명 이런 논란은 표출하고 적정점을 찾는 일은 우리의 일상의 이야기를 저 멀리 밀어내지만 필요한 것 같습니다. 물론 지속되면 망가지겠지만 ㅜ

그렇더라도 가장 중요한 것은 우리가 시간을 들여 글을 쓰고, 짬짬이 새로고침으로 새글을 읽고 생각하며 얻는 즐거움이 아닐까 생각되네요.
좋은 글 잘 봤습니다 ^^

Sort:  

네 스티밋이라는 플랫폼이 성장하고 발전하기 위해 필요한 과정이겠지요. 사실 몇줄로 요약할 수 있는 각자의 주장이, 수많은 사람들이 날을 세우는 논쟁으로 끊임없이 반복되면서 다른 컨텐츠들을 묻어버린 게 좀 아쉬웠을 뿐입니다. ^^ 이번 기회로 한 발 더 앞으로 나아가길~ 비나이다 비나이다.ㅎ
나의 삶을 쓰고, 이웃들의 삶에 참견하는 게 스티밋의 큰 즐거움이지요. 어떤 논의도 그걸 지켜주는 쪽으로 기울기를 바랍니다. 좋은 의견 나눠주셔서 감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60429.72
ETH 2344.97
USDT 1.00
SBD 2.5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