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따뜻한 밥에 새우장 ㅋ
침이 고이네요 ㅎㅎ

점심에 드셔 보는건 어떠세요?ㅎ

Those shrimp look yummy.
There are so many ways to prep and serve shrimp which makes them so enjoyable to eat. I love their texture and calorie count.
My favorite is shrimp kogani-yaki, otherwise known as golden shrimp.

kogani-yaki is the first food method I've heard. I think it is Japanese food, I have to try it. Thank you for recommending.^^

The richness of the egg yolk makes it so tasty. Only one Japanese steakhouse serves it in my area and we drive past all the others to get to it specifically for these shrimp.

Thank you for a detailed description.^^

새우라니ㅜㅜㅜㅜㅜㅜ 정말 새우는 회로먹어도 구워먹어도 간장에담궈도맛있는것 같아요! 새우는 사랑입니다 ♥ 팔로보팅하고갑니당

정말 버릴게 하나도 없는 음식 같아요
새우에겐 미안하지만요 ㅎ
고맙습니다 저도 팔로우 할게요^^

새벽에 출출해지네요ㅠ
간장새우덮밥 하나 먹고 싶네요..ㅎㅎ

하나 먹고 주무시기엔 너무 늦었네요 ㅎㅎ
낼 점심으로 어떠세요?

그래야겠어요ㅎㅎ
@kangsukin 님 늦은 밤 잘보내시고 월요일 힘내세요!

퇴근 잘 하셨죠? 화이팅입니다^^

저는 퇴근이랄게 없지만..그래도 감사합니다ㅎㅎ
@kangsukin님의 전문성 있는 글 제게는 아직 좀 어려운 이야기지만
공부하는 계기가 되더군요
늘 좋은 글 감사합니다:)
편안함 밤 되시기를 바랍니다

새우는 역시 튀김이죠 ㅋㅋ 깐쇼새우나 칠리새우나...

튀김을 좋아하시는군요. 제가 글에 질문으로 마무리한 이유가 여기있었네요. 팔로우 합니다^^

회나 초밥도 좋아하긴 합니다 ㅎㅎㅎ

와 맨위에 새우초밥 너무 맛있어 보여요!
군침 꿀꺽꿀꺽!
저는 껍질 까먹기가 번거로워서 새우초밥이 좋습니다~

특히 새우장은 비닐 장갑을 끼고 까서 먹어야 하는게 좀 불편하지만 밥이랑 먹기엔 제일 어울리는 것 같아요
팔로우 합니다^^

아 이시간에 들어오는 게 아니었는데... 초밥이라면 웬만한 건 다 좋아하지만, 역시 저는 연어 악개인 것 같습니다 ㅋㅋㅋㅋ :)

자려다가 요즘은 블라인드보다 스팀잇을 자주 보게되네요 ㅎㅎ 연어를 좋아하시는군요 연어 사진도 한번 찾아볼게요 ^^

저 새우초밥이미지. 새벽에. 어쩌라규용 ^^
유난히. 맛있어보여요

저도 저 메뉴중에서 새우 초밥을 가장 좋아합니다^^

맞팔하러 왔다가 보팅 금액 보고 깜짝 놀랐네요. ㅋㅋㅋ 전 새우 소금구이 좋아합니다. ㅋ

뉴비인데 다양한 시도를 해보고 있습니다. 여러 종류의 글을 써보기도 하고 보팅봇을 통해 금액 조절도 해보구요. 테스트 결과는 나중에 한번 공유드려볼게요ㅎ
새우 소금구이도 맛있죠^^

보팅봇이 뭐죠?? 저도 이번달에시작한 뉴비인데 뭐가뭔지 도통모르겠네요 ㅠㅠ

구글에 스팀잇 보팅봇이라고 치시면 다양한 글이 나와요.
'뉴비를 위한 보팅봇' 같은 글을 참고하시면 이해가 될 것 같네요. ^^

안녕하세요?
트렌딩에서 보고 올라왔는데,
높은 보상 받으신거 축하드려요.

이 프로그램 upme 와 accelarator 이건 한번 한번 할때마다 돈을 내는 건가요? 아니면 한달에 한번 멤버쉽같은게 있는 건가요?
그리고 써보신 후기도 좀 알려주실 수 있으세요?
다른 분들한테도 추천해 주실만한 프로그램인지 알고 싶습니다.

맛난 사진 잘 보고 갑니다.
저는 초밥이 젤 땡기네요.

upme는 보팅봇입니다. accelarator은 무엇인지 모르겠네요ㅎ 보팅봇에 대해 검색해 보시면 많은 분들이 개인적 의견이나 사용법을 설명해 놓은걸 찾을 수 있습니다. 건별로 해당 포스팅에 금액을 설정하는 방법이구요. 개인적으로는 아직 한달이 되지 않은 뉴비라 다양한 글을 올려보기도 하고 글 길이도 조절해보고 있습니다. 보팅봇도 마찬가지구요. 작은 금액부터 큰 금액까지 실험적으로 해보고 있고, 결과는 좀 더 적용해보고 공유 드릴 수 있을 것 같네요.^^ 아직 좋다 나쁘다라고 단정하기엔 좀 이른감이 있습니다.

정보공유해 주셔서 감사합니다.
들어온지 한달뿐이 안되셨는데 벌써 공부를 많이 하셨군요.
저는 두달이나 됐는데도 그냥 글만 쓰고 있었지 이런 보팅봇이 이렇게 많은 줄은 첨 알았네요 - -"
감사합니다.

보팅봇에 대해 테스트 한 결과도 다른분이 포스팅한 내역이 있으니 참고해보셔도 좋을 것 같아요. 수익 관점에선 현재 스팀 가격이 많이 떨어져 파워를 올리는 목적에 적합하다고 알고 있어요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30
BTC 62725.12
ETH 2456.82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