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신뢰와 한사람 한사람을 돌보는 마음 왜 꼭 읽어봐야할 책인지 알 것 같아요 : )

상사나 부하직원에 대해 이야기 할때도 예를들어 설명하면 '아 내가 그랬었지' '제가 그랬었군요'라고 공감을 하기도 하더라구요. 소통하는데 필요한 책인 것 같기도 하네요 ^^

직장상사의 리더력이 양치기의 능력으로도 비유될 수 있겠군요.

양치기를 잘하는 능력과 직장상사의 리더십은 참 비슷한 면이 많은 것 같습니다.
사람이건 동물이건 그들을 관찰하고 그들의 마음을 얻어야 하기 때문에요.^^

리더들이 갖춰야할 자세이군요. 리더가 아니고 사회에 속한 평범한 일반인이라도 이러한 마인드를 가지고있으면 사회가 발전할 수 있지않을까.. 싶기도 합니다만, 아직 어렵습니다

네 정말 읽어보면 쉽지만 실제로 실행하기엔 참 어려운 것 같습니다.
저도 그래서 항상 상사를 대할때나 부하직원을 대할 때 이 책의 내용을 생각해요.

읽으면서 실제로 실행한다는 생각을 해봤는데.. 하나하나 신경쓰면서 하다보면 아예 못할거같네요! 좋은 글 감사합니다. 조금씩 습관화 시켜야겠죠?

네 하나씩 챙겨보다보면 익숙해지고 더 많은 것들을 눈에 담을 수 있고 행할 수 있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ㅎㅎ

언제나 좋은 글과 소통 감사드립니다! 늦은 시간이라 이만 자볼게요!! 굿밤되시고 행복한 한 주 되세요 ㅎ ㅎ

네 이번 주도 화이팅 입니다^^

목장을 안전한 곳으로 만들어라

이 부분이 가장 중요하지 않을까 하는 생각을 했습니다.
기술해주신 내용 이외에 많은 부분을 포괄할 수도 있겠단 생각을 하면서요~ㅎ^^

그게 리더로써의 중요한 역할인 것 같습니다. 일을 함께 많이 하는 것보다 직원들이 안정감을 느끼고 일할 수 있게 해주는게 훨씬 더 중요한 것이지요^^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644.80
ETH 2464.51
USDT 1.00
SBD 2.6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