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ort:  

이건 너무심한 사건이네요...
어떻게 이런일이..
회사에서 잘못한거긴 하지만,
내부적으로 확인안하고 처분한 직원도 내부적으로 뭔가 조치가 취해지려나요 ㅎㅎ

뭔가 좀 이상해보이긴해요. 이런 일이 어떻게 발생할 수 있나 기사를 몇번이나 다시 봤는지...
어떻게 이 문제가 해결될지 그래서 더 궁금하네요.ㅎㅎ

관리의 삼성이 ....ㅋㅋㅋ이런 실수를

관리의 '삼성전자'인가봅니다. 증권은 아닌가봐요 ㅎㅎ

정말 엄청난 실수가 나왔네요.

네 정말 일반주주에게까지 이런 일이 발생했다면 회사는 망하지 않았을까 싶어요.

후달달;;;;;
삼성증권 주주분들 지못미ㅜㅜㅜ
근데 배당받은 직원들은 진짜 신났겠네요ㅋㅋㅋ
뺏어가기전에 일단 팔아버리고 보자 하고 다팔아버린듯ㅜ

네 만약에 공지 이전에 매도한 사람은 20%만 돌려줘야 한다면
정말 퇴사하는 사람이 꽤 나올것도 같습니다.
이런 식으로 성과급을 주냐는 말도 막 들리네요 ㅜㅜ

흐와... 20%떼도 러프하게계산해도 800배인데ㅋㅋㅋㅋ
로또네요 로또

뉴스에서는 실제 매도한 사람이 몇 명 안된다고 하는데,
그 몇 명중에 로또 맞은 사람이 있지 않을까 생각되네요 ㅎ

대박사건이죠!!!

헉..
누구의 실수로 이렇게 된걸까요?ㅠㅠ

직원의 전산 실수라고 하는데, 그 직원은 무사할 수 있을지 ㅜㅜ

아니... 이거... 너무 심한건데요... 다른데도 아닌 증권회사가 이런 일을..... 손실이 장난 아니겠는데요???

현재 매도한 직원이 몇 명 안된다고는 하는데 그러한 손실도 손실이지만
증권사가 이런 실수를 했다는 것 자체가 브랜드 가치를 많이 떨어뜨리지 않을까 생각됩니다.

헐...... 엄청난 실수인데..
그래프만 보면 무슨 주식 시뮬레이션 게임하는 것 같아요....ㅋㅋ

실수로 입고된 27억8400만주를 금액으로 계산하면 108조이니 엄청나긴하네요.
주식을 하다보면 현금에 대한 감각이 없어져서 조심해야해요. 사이버머니같은 ㅋㅋ

Send 0.01 SBD bids to @minnowbacker with the link to post you would like voted on as the memo! You will receive a 2x profit.

Spam is discouraged by the community, including comment spam.

Tips to avoid being flagged

Thank You! ⚜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3192.94
ETH 2476.52
USDT 1.00
SBD 2.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