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대 그리움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7 years ago

깊은산속 작을 오두막
레디오 음률은 흐르고
나의 창문 넘어로 숨소리 들리듯
가까이 다가오는 차가운 냉기는 깊은
나만의 고요를 이끌어 오네요
내깊은 맘속에 가물 가물 어리는
그대의 맑은눈망울
산속 풀꽃을 바라보며 그림을 그려봅니다
하늘은 검하얏고 검은나비 구름 떠도는데
찬 이슬속 계곡의 물소리만
내귀를 맴도네요

보고푼 사람 ,
잔디에 내린 이슬 처럼웃는
그대의 앳띤모습을 상상하며
내깊은 사랑을 당신에게 보냄니다
나의 앳띤소녀여
내맘이 들리시나요...
나의 앳띤소녀여,
그대를 생각하면 내가슴은
깊은 계곡의 물소리처럼
터져 나오는데 이맘속에 환희는
그리움을 싹트게 하네요

그리운그대여,
내 그리움은 사랑의기쁨으로
느낄수 있지만
어느 한구석에 비어있는
내 외로움이 나에게 다가오네요
어느덧 해는 산위에 오르고
나에게 들려오는 지져김의 산새는
짝을찾아 숲속깊이 멀어지고
난 그대생각에 새소리 물소리에 이맘을
묻으며 그대를 그립니다
외로움은 시간을 멈쳐주지않고
그대를 집앞 풀잎에 찿아오게하네요
이아침 찬이슬의 한기를 느끼며 걷구있는 오솔길,
가까이있어도 만나지 못하는
내소녀에게 똑같이 느낄소녀에게
아침이슬을 푹안으며 그대에게
내사랑을 전합니다.....

20170724_114504.jpg

Sort:  

감수성이 탁월하신 이런분이 어떻게 참으셨어요.
바로 앞에 방앗간을 두고서...

네. 감사합니다^^
열심히 활동 해보겠읍니다

네.고맙습니다....^^
더욱더 분발해보겠읍니다

Congratulations @kangho!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You got your First payout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Great article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6
JST 0.030
BTC 66070.34
ETH 2691.62
USDT 1.00
SBD 2.88