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experience] 스팀잇에서 얻은 SBD로 게임구매하기! / Buying games from Steamit with SBD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kanade1025입니다!

오늘은 제가 스팀잇 수익으로 게임을 살 수 있는 방법에 대해 포스팅 할 겁니다.

스티머 분들은 보통 스팀잇 수익을 얻으시면 무엇을 하시나요?

스팀파워로 전환하시는 분이나 여가비로 사용하시는 분, 그냥 보관해놓는 분들 등등 여러 유형의 사람들이 있을 겁니다.

저는 첫 수익으로 치킨을 사 먹었습니다 ㅎㅎ

이번에 얻은 두 번째 수익으로는 제가 사고 싶었지만 학생의 지갑으로는 조금 무리가 있어 사지 못했던 게임을 사 보려고 합니다!

매우 기대가 됩니다ㅎㅎ

[이 포스팅은 8/1 ~ 8/3 까지 있었던 일을 다루고 있습니다.]


무제1.jpg

먼저 스팀잇에 들어가 Wallet을 누릅니다.

무제2.jpg

Steem Dollars를 눌러줍니다.

무제3.jpg
무제4.jpg

Transfer를 눌러주면 이러한 창이 뜹니다.

무제5.jpg
무제6.jpg

3은 잠시 보류해두고 자신의 거래소 지갑으로 들어갑니다. 저는 비트렉스를 이용하기 때문에 비트렉스로 포스팅 하겠습니다^^

무제7.jpg

지갑에서 SBD를 찾고 Deposit을 누르시면 됩니다. 비트렉스는 +를 누르시면 됩니다.

그리고 Memo와 Registered Acct를 복사하거나 종이에 적어둡니다.

무제4.jpg

그대로 3번 화면으로 돌아와 Memo는 Memo에 적어주시고 Registered Acct는 To에 적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자신이 보낼 SBD의 양을 적고 Submit, 제출하시면 됩니다.

무제6.jpg

SBD가 들어왔으면 SBD를 비트코인으로 바꿔주세요. 거래하는 법은 누구나 알 것 같아서 적지 않겠습니다^^

총 31.52달러가 있습니다. 충분하군요ㅎㅎ

무제8.jpg

제가 사려는 게임은 게임플랫폼인 'Steam'에 있습니다.
Steemit이랑 이름이 많이 유사해서 처음에는 스팀잇을 할 때는 steam의 커뮤니티인 줄 알았었습니다ㅋㅋ

무제9.jpg
무제10.jpg

제가 원하는 게임은 'Battle Ground' 입니다.
바로 장바구니에 넣어주고 구매하기를 누릅니다.

무제12-1.jpg
무제15.jpg

오른쪽의 결제수단을 비트코인으로 해줍니다.

무제13.jpg

Bitpay로 들어가 적혀있는 비트코인 주소로 저 비트코인 가격만큼 보내주시면 결제 끝!


지금까지 SBD로 게임사기였습니다.
32000원짜리 게임을 돈 한푼들이지 않고 공짜로 구매했습니다ㅎㅎ

전 이제 산 게임 한번 해 보러 가보겠습니다!
모두 좋은 하루 보내세요^^

Logo_1501256757326(1).jpg

Sort:  

오~잘보고 갑니다. 배틀그라운드네요 ㅋㅋㅋ 재밌게 하세요

배그 재밌습니다ㅎㅎ

nice post....thanks

i will follow your account to see how are you doing;) please follow me

와 스팀에서 비트코인 결제가 되는군요!!
지금 채굴하고있는거 조금 써봐야겠습니다 ㅋㅋ

신용카드 결제보다 편합니다ㅎㅎ

✈ 와... 비트코인으로 스팀 게임도 살 수 있군요! ㅎㅎ 저도 나중에 해봐야겠습니다 ㅎㅎ

편리합니다ㅎㅎ

아 스팀 빗코로 결제 되는군요!

모르고 있던 사실이었네요 ㅋㅋㅋ

(하지만 전 안 사겠죠 ㅠ)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881.48
ETH 2731.52
USDT 1.00
SBD 2.4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