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경험, experience] 아침 일찍 봉사활동을 하고 왔습니다! / I volunteered in the morning!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kanade1025입니다^^

오늘은 모처럼 방학인데도 불구하고 아침일찍 일어나 봉사활동을 다녀왔습니다.

방학 때 공부말곤 딱히 할일이 없어서
날도더운데(?) 친구와 봉사활동 신청을 했습니다.

좀 거리가 되었지만 남는게 시간이라 가기로 결정했죠.

반지하에 사시는 할머니를 찾아가 전력공사에서 지원한 봉사품을 드리고 한 1시간동안 TV를 보며 말동무도 해드리고 어깨도 안마해드렸죠^^

저도 친할머니같은 느낌이 들어서 더 보람찼죠ㅎㅎ

20170722_095234.jpg

제 얼굴을 여기서 공개하게 되네요!
그냥 평범하디 평범한 고등학생의 모습입니다.

20170722_095152.jpg

제 친구 입니다.

학업에 치여서 야자에 보충수업에 뭐네 하니까
봉사를 해볼 시간이 별로 없더라고요..

그래서 이렇게 시간이 남아도는 방학때라도 해야겠다 싶어 봉사활동을 했습니다.

뿌듯함도 많이 느끼죠ㅎㅎ

요즘 학교에서 강제로 봉사시키는 것과는 다른 느낌입니다^^

언제 시간날 때 한번 더 봉사활동을 해봐야 겠습니다(≥∀≤)/

경험담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Logo_1501256757326.jpg

Sort:  

시간이 남아도 봉사를 하러가는게 쉽지 않은데 좋은일 하고 오셨네요^^
제가 다 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아주 좋은 @kanade1025. 공유 주셔서 감사합니다. 내 게시물을 방문하고 투표 하시겠습니까?

값진 경험을 하고 오셨네요~^^

뿌듯합니다ㅎㅎ

Upvoted and also resteemed :]

저는 월드비젼에 후원중인데 ㅎㅎ 봉사활동도 한번해봐야겠네요 !

좋은 일하시는 겁니다ㅎㅎ

좋은 일 하시고 공부가 다가 아니죠^^

감사합니다!

Congratulations @kanade1025! You have completed some achievement on Steemit and have been rewarded with new badge(s) :

Award for the number of comments

Click on any badge to view your own Board of Honor on SteemitBoard.
For more information about SteemitBoard, click here

If you no longer want to receive notifications, reply to this comment with the word STOP

By upvoting this notification, you can help all Steemit users. Learn how here!

크...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보팅하고 갑니다 좋은 일 하고 오셨네요 ㅎㅎ 멋지십니다

감사합니다^^

좋은시간 보내고 오셨네요 더 뿌듯하실 거 같네요!!^^

이 맛에 봉사합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7
BTC 60791.78
ETH 2917.83
USDT 1.00
SBD 2.3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