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새내기 인사]안녕하세요, 뉴비 Kyle Lee 입니다

in #kr6 years ago (edited)

스팀잇이 핫하다는 이야기가 여기저기서 들려오네요.

아직 많이 낯설고 뭐가 뭔지 잘 모르겠지만, 열심히 활동하다보면 금방 익숙해질 수 있겠죠?^^

저는 스타트업 공동창업자로, 현재 한 회사에서 인사총괄 책임을 맡고 있는 Kyle Lee 입니다.

카카오 브런치에서는 일상 에세이와 취업관련 조언을 주로 포스팅하면서 위클리 매거진을 운영했고
(https://brunch.co.kr/@kylelee)

피키캐스트에서는 '인사팀 멍팀장' 이라는 에디터 명으로
취업 조언과 백수시절의 에피소드를 풀어낸 바 있습니다.
(피키캐스트 '인사팀 멍팀장' : https://www.pikicast.com/#!/menu=userpage&section=0&uid=30769847)

그리고 작년에는 브런치에서 연재했던 글로 전자책을 출판했고
(채용담당자가 전하는 취업의 정석 : http://book.naver.com/bookdb/book_detail.nhn?bid=12344394)

올해 말이나 내년 중에 추가로 2권의 책을 더 출간할 예정입니다.

스팀잇에서는 어떤 글을 연재하게 될 지 모르겠지만,

많은 분들이 편안하게 즐기고 정보를 얻어가실 수 있는 유익한 내용이 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잘 부탁드립니다^^

Sort:  

대단하신 분이 온 것 같네요 !! 환영합니다 : )

쪼랩입니다ㅠㅠ 반갑습니다!^^

환영합니다. 자주 뵈어여. 첫 보팅 찍어드리는 영광을 ㅎㅎㅎㅎ
그나저나 너무 힘이 짜져 미약하네요

안녕하세요^^ 첫 보팅 영광입니다! 감사합니다! 그런데 사실 보팅이 뭔지도 잘 몰라요 ㅎㅎㅎ 공부해야할 것이 많아 보입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환영해요. 보팅,팔로우 했어요.^^
자주 소통해요.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잘 오셨네요. 반가워요.

근데 가즈아 태그는 반말 전용이라 단독으로 쓰고들 있어요...ㅎㅎ

앗 그렇군요. 감사합니다^^ 하나 배워가네요! 가즈아는 쓰면 안되겠군요ㅠㅠ

다른 태그랑 같이 쓰기 힘들뿐, 나중에 가즈아 하나만 쓰실 일이 있으시다면 쓸 수 있죠. ㅎㅎ

저는 반말로는 영 글을 못쓰겠더라구요^^ㅎㅎㅎ 언젠가 익숙해지면 도전해볼지도 모르겠네요!

kakaelin님의 일상이 스팀잇으로 인해 더 즐거워 지시길~ 환영합니다 ^^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반갑습니다. 보팅하고갑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앞으로 자주 뵈어요!

범블비가 환영합니다!

감사합니다^^ 반갑습니다~!

스팀잇에 오셔서 반갑습니다
소통하며 자주뵈욤^.~

감사합니다^^ 자주 뵙겠습니다~!!

와~~! 대단하신 분 맞쪄?^^ 반갑고 영광이에요
저도 어제 가입한 누비인데요. 스팀잇이 아니면 이런 멋진 분들을 제가 어떻게 말이나 섞어볼까 하는 생각에 막 기대되는 어제 오늘입니다. 저는 채널러이자 힐러이구요. 자주 놀러 오겠습니다^^ 놀러 오세요~ 소통을 위해 건배 대신 팔로 꾹 하고 외쳐봅니다. 브라보~!(너무 고어체인가여?? ㅎㅎ)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전혀 대단하지 않아요 ㅎㅎㅎ 그냥 동네 아재같은 사람입니다ㅋ 앞으로 자주 뵙겠습니다!

선생님.반갑스무니다.(악수를청하며)👋

안녕하세요, 반갑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1
BTC 57111.61
ETH 2875.04
USDT 1.00
SBD 3.6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