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의 유머] 독일전 결과의 대박피해kaine (66)in #kr • 8 years ago 이 사장님 돈은 돈대로 쓰시고 한국은 16강에 못가고 제 눈에 눙물이.... #kr-humor #kr-daily #jjangjjangman #roys-marke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사장님 기부천사 되셨겠네요....^^
에궁~ 사장님 셧터 내리셔야겠어여...ㅋㅋ
ㅎㅎㅎ
정말 치킨집 사장님 눈물 흘리실만 하겠네요. ^^
ㅎㅎㅎㅎ;;;
불쌍한 사장님
사장님 무리수인데요🤔
헉 사장님 한달치 수익금 다 날리셨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