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대전 나들이] 온천손칼국수와 족욕~ ~!!

in #kr6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

오늘 아침은 라디오에서 특집을 진행하시는지

타일러씨는 안나오셔서..... 영어공부는 Pass 네요 ㅠ.ㅠ

대신에 올리려고 생각하고 있던 지난 주말의

대전 나들이를 포스팅 해볼까 합니다. ^^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지난 주말 휴일을 맞이해 여자친구와 함께 대전의 맛집과

구경거리들을 찾아 돌아다녔었거든요 ~ㅋ.ㅋ

'어디를 가볼까~~' 하다가 요즘 또 쭈꾸미가 제철이잖아요!?

마침 여자친구가 맛있는 집을 안다고 해서 ~!!

찾아가 봤습니다. ^^ (겸사겸사 먹스팀도~!? ㅋ.ㅋ)

장소 : 대전 유성구 온천로 59 동아벤처타워
업체명 : 온천손칼국수

KakaoTalk_20180419_092332513.jpg

점심 때쯤 갔었는데 벌써 맛집으로 다들 알고 계신지

대기를 해야 하더라구요 ㅠㅠ

그리 오래 기다리진 않았지만 한 20분 정도의 대기 후 ~!!

식사를 하러 들어갔습니다. ^^

판매하는 메뉴는 매우 간단 ~!!!
(북적대는 사람통에 주문하고 먹기 바빠서 나와보니 메뉴판이 =_=)

물총칼국수 : 6,000 / 쭈꾸미볶음 : 7,000 (2인 이상)
물총탕 : 9,500 / 수육 : 10,000 / 공기밥 : 1,000

저희는 쭈꾸미볶음 2인분에 물총칼국수 1인분 주문~!!! ^^

KakaoTalk_Moim_565G7OjzEbViMCRscfe1aXbcS5szRv.jpg
기다리던 쭈꾸미볶음이 나왔어요 ~!! ㅋㅋㅋ

12345.png
제철이라 그런지 통통한게 식감도 좋고 맛도 좋고~ ^^

KakaoTalk_Moim_565G7OjzEbViMCRscfe1aXbcS5uead.jpg
요롷게 나온 쭈꾸미볶음!!
밥과 쓱쓱 비벼서 먹어줘야겠죠~!?
맛이 좀 매콤매콤 하더라구요 ㅎ
저희는 매운 걸 잘 먹는 편이 아니라서
순하게 해달라고 했는데도...둘 다 땀흘리면서 먹었...
매운걸 좋아하시는 분들은
매운맛으로 시켜 드시면 될 듯 합니다.
(기본 반찬으로 나오는 김치도 엄청 매워요 ..ㅠ.ㅠ)

KakaoTalk_Moim_565G7OjzEbViMCRscfe1aXbcS5xwLD.jpg
쭈꾸미볶음을 정신없이 먹다보니 뒤이어 시킨줄도 잊고 있던 칼국수가 짠 ~!!

KakaoTalk_Moim_565G7OjzEbViMCRscfe1aXbcS5yU1j.jpg

KakaoTalk_20180419_094441336.jpg
조개들도 통통하고, 손 칼국수라는 말처럼 ~!!
면의 식감도 정말 좋더라구요 ~^^
칼국수는 적당히 짭짤하면서 좋았는데...
쭈꾸미볶음이 맵다보니...
같이 먹는데 입이 아렸다는 점이 문제라면 문제였네요 ㅋㅋ
정신없이 먹고 일어날 때 쯤 보니,
식사 때가 지나가니깐 대기는 없더라구요~!
식사시간을 살~짝 피해오시면
기다리지 않고도 먹을 수 있지 싶었습니다 ㅋ.ㅋ

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ㅡ

맛있게 점심식사를 마치고 ~!! 식당을 나와 보면 앞쪽에 족욕장이 있어요 ~!!
한 주간 고생한 우리의 발을 위해 , 잠시 쉬어가기로 결정하고 편의점으로 후다닥!

KakaoTalk_20180419_092635367.jpg
저렴하게 편의점 음료수를 챙겨서 ㅋ.ㅋ......

KakaoTalk_Moim_565G7OjzEbViMCRscfe1aXbcS5CtFL.jpg
적당히 이용수칙!? 도 한번 읽어보고 ~!!!

KakaoTalk_Moim_6vJJ3fVz4XcKFJbV4kZULTULGILS5Y.jpg

KakaoTalk_20180419_092025009.jpg
흐믓하게 미소를 지으며 이제 발을 담그러 가봅니다. ^^
가면서 보니, 발을 담그려 했던 곳은 물을 빼고 청소를 하신다고
옮겨가라고 하셔서, 타이밍 봐서 살~짝 찍었네요 ㅋ.ㅋ
사진에 보이는 것과 비슷한 규모의 족욕탕이 5개 정도 되요~!
(자리가 없어서 못하지 않을까~? 하는 걱정은 노노 ㅋ.ㅋ)

KakaoTalk_20180419_092433511.jpg
저희도 이렇게 발을 담그고 휴식을 ^^ㅋ
여기저기 발좀 담궈보니 온도차이가 조금씩 나더라구요 ㅋㅋ
물이 좀 뜨거운 곳도 있고, 살~짝 미지근한 곳도 있고 ㅎ
기호에 맞게 담궈주시면~!? 되겠네요 ㅋㅋㅋ
음료수 마시면서 콩닥콩닥 시간 잘 보내고 왔습니다. ^^

근사한 여행을 생각할 수도 있겠지만, 가까운 집 근처에서 놀기에도
괜찮은 곳이 찾아보면 많은 것 같아요 ㅎ
모두들 지난 주말 잘 보내셨으리라 믿고~!!!
오는 주말에도 즐겁게 보내길 기대하며,
주말까지 으쌰으쌰 합시다~!~!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Sort:  

!!! 힘찬 하루 보내요!
https://steemit.com/kr/@mmcartoon-kr/5r5d5c
어마어마합니다!! 상금이 2억원!!!!!!

즐거운 주말 보내세요~^^ 좋은 이벤트에 항상 감사합늬다~!!

날이 따뜻한지 족욕장에 사람이 없군요. 족욕 참 좋아하는데 ㅎㅎ

청소하신다고 잠시 다들 이동하셔서~^^ㅋㅋ
족욕 좋죠!! 히야 ㅋ.ㅋ

쭈꾸미양이 푸짐하네요~!!!
제대로된 가게인듯^^
웃는 하루 되세요~

헤헤 쭈꾸미도 칼국수도 정말 맛있었어요 ^^
굳굳 이었다는 ㅋ.ㅋ 강추 합늬다 ~!!!

오 족욕장을 같이 운영하나보죠? 좋네욥ㅎ

족욕장을 가게에서 운영하는건 아니구요 ^^ㅋㅋ
대전시청에서? 하는건가 봐요 ㅋ.ㅋ
그래도 관리하시는 분도 계시고 잘 꾸며져 있어서 좋더라구요 ^^

우아 ㅋㅋㅋ 조개 통통한거 보세요~~ 넘 맛있어 보여요 :P 식후 음료수에 족욕장 까지 !! 알찬 시간 보내셨네요~!! 크크 이번주도 즐데 하세요 :-)

조개도 통통하고 +_+ 맛난 점심에 음료수 들고 족욕까지 !! ㅋㅋ
알찬 주말이었죠 ^^ 이번주도 즐데를 위해 ~!! 화이팅 하고 있습니다!!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방송국에 전화라도 해서
타일러씨 데려와 영어공부 시켜달라고 했어야죠~!!!!!
항의하셨어야죠~~!!!
이건 직무유기, 직무태만입니다!

알콩달콩 포스팅에 택도 없는 신경질내고 갑니다~ㅋㅋㅋㅋ

ㅋㅋ 조만간 'Thing'이 찾아오길 바라며 ~!! ^^
알콩달콩한 블로그를 사랑스럽게 바라볼 수 있는 날이 곧 올겁늬다 !! +_+

매콤한쭈꾸미 먹고 칼국수로 속을 좀 달래고 시원한 음료로 입가심 하셨네요.

ㅋㅋㅋ듣고보니...그렇게 되네요 ㅋ.ㅋ
그래서 더 기분이 좋았는가봐요 ^^ㅋㅋ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046.03
ETH 3451.46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