출근길 영어공부 #56

in #kr7 years ago

20180113_001734.png

안녕하세요~^^

결코 가볍지 않은 화요일 아침 ~! 입니다ㅋㅋ
(매일 아침 영철씨의 표현을 하루 빌려봤어요ㅋㅋ)

오늘도 초미세먼지가 기승이네요ㅜㅜ

마스크 필수라며 뉴스 여기저기서 난리가 ㄷㄷ

이럴때일수록 건강 더 잘 챙기시길 바라며~!!

출근길 타일러씨와 영어 한 문장~!!

18년 3월 27일 - 머리 좀 정리하세요~!!
(You should) fix your hair~!!

사진 찍어달라는 외국인 분에게,

산발인 머리를 정리하라고 말씀해주고

싶으셨다는 신청자분의 사연이셨어요~^^

fix를 사용해서 바로잡다라는 표현을

할 수 있다고 합니다.

더불에 머리뿐만 아니라 'fix your cloth'

등으로도 사용이 가능하다고 하네요~^^

슬슬 날도 풀리고 있는데 ㅋ.ㅋ

놀러가셨을 때 혹시나 신청자분과 같은

일을 겪으신다면 자신있게 한마디 똭~!!

그럼 오늘도 즐겁고 행복한 하루 되세요~!!

p.s Fix your face~!!
는....농담으로 쓰이는 표현이라는데...ㅋ.ㅋ
요것도 한번~!?!?

Sort:  

Fix your face~!!
이건
"표정관리 좀 하지~~!"
이런 느낌일까요?ㅋ

아뇨....얼굴을 좀 고쳐야겠네....라는 말이에요......ㅋㅋㅋㅋ
농담으로...오직 농담으로만 ㅋㅋㅋㅋ

글 남기거 보고 왔어요. 대문 예쁘네요. fix your hair~ 다양하게 응용해서 쓸 수 있겠네요. 맞팔하고 가요~ ^^;

방문해 주셔서 감사드려요 ~!! ^^
앞으로도 자주 뵈요 !!

fix you hair라... 좋은 표현 하나 알아갑니다.... ^^ 머리좀 정리해 물론 전 얼굴도 좀 정리해야하는데 ㅠㅠ 크읍

헐킈 ㅋㅋㅋ 얼굴정리......^^;;;
조...좋은 표현을...알아가신다니...좋긴 한데....
ㅠㅠ......웃프네요 ...ㅋㅋㅋ

잘보고 갑니다
오늘도 기분 좋은날 되세요^^

감사합니다. !! ^^
오늘도 즐거운 하루 되세요 !!!

ㅋㅋㅋ fix your face!!!!!
친구들과 놀러 갔을때 쓰기 딱 좋은 말이네요~ 다들 농담인줄 알겠죠?^^;

ㅋㅋㅋㅋㅋㅋㅋㅋㅋ농담으로 이해해주길 +_+!!
설마..진담으로 듣고..싸우시면...전...모...모릅니다. ㅋㅋㅋ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6
JST 0.029
BTC 61248.96
ETH 2375.80
USDT 1.00
SBD 2.55