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밀가마국시집

in #kr7 years ago (edited)

jyp 낮+.jpg

저녁 즈음 반찬도 신통치 않고 귀찬이즘이 발동해서 나름 의정부에선 유명한 밀가마 집으로 행차를 합니다.

예전엔 민락동에서 조그맣게 시작했는데 장사도 잘될 뿐더러 개발 때문에 이사를 했습니다

2.jpg
3년전 부터 이곳에 이사와서 건물도 짓고 정원도 가꾸고...나무들이 자리를 잡았습니다

1.jpg
43번 국도 살짝 뒷편이라 가깝고 경치도 그만입니다

3.jpg
음식은 아주 간단합니다

4.jpg
진한 사골 국물이 이집의 비법이랍니다

5.jpg
청량고추 다대기를 넣으시면 아주 훌륭한 해장국으로도 그만입니다 ㅎㅎ

의정부근처에서 간단하게 드실 일품요리를 찾으신다면 추천드립니다

상호 : 밀가마국시집
주소 :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723번길 28
전화 : 031-851-6045

Sort:  

아~ 칼국수 국물도 맛있고 만두도 참 맛있는 곳입니다. 강추!!

의정부 사람들이라면 대부분 많이 찾는곳 ~~
맛있게 먹었던 기억이 나네요

안녕하세요 muksteem 전국 맛지도 등록 알림봇입니다.
본문에 있는 주소 [경기도 의정부시 호국로 1723번길 28]로 본 글이 먹스팀 전국 맛집 지도에 등록되었습니다.
http://muksteem.com/index.php?permlink=@jyp/6ww2zw
(혹시 주소가 틀리다면 댓글 부탁드립니다.)
먹스팀 맛집 지도는 http://muksteem.com에서 이용가능하며, 포스팅에 (1) muksteem 태그 (2) 본문에 상세주소(도로명, 지번 모두 가능, 본문 상단에 있을수록 정확히 등록될 확률이 높습니다)가 포함되어 있으면 자동 등록 됩니다.
약소하지만 풀보팅 하고 갑니다. 좋은 포스팅 감사합니다! ^^

국수집이 뭐이리 예쁜가요ㅎ
메뉴가 얼마 안되는 곳이 맛집인 데가 많더라고요
한번 가보고 싶네요^^

안녕하세요 jyp님, 아 손칼국수 정말 보기만해도 땡기는 군요 ㅎㅎ
국시집 만두도 정말 맛있을 것 같습니다. 정말 잘 구경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밀가마 국시집이라는 폰트에서부터 뭔가 맛집의 향기가 솔솔 나는 것 같습니다 ㅎㅎ 사골로 육수를 낸다니 너무 맛있겠는걸요? 개인적인 취향으로는 매운 청양고추와 다대기 팍팍 넣어서 먹고 싶습니다 :)

홍야ㅇ홍야~~

국물만 보아도 뽀얀 국물이 정말 맛있는 칼국수집이네요.
이름도 정감있는..
밀가마 국시집 ~^_^

고맙습니다.
한번 가봐야겠습니다.

저는 국수를 좋아하는데
가보고 싶네요
청량고추는 빼고요
좋은 하루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9615.63
ETH 2524.32
USDT 1.00
SBD 2.4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