테마가 있는 카페-아뜰리에 아로리

in #kr6 years ago (edited)

1아뜰리에.jpg
양주가 신도시로 변하면서 기존건물을 알아볼수가 없습니다
지나다 눈에 띄는 커피숍을 발견합니다

4공방카페.jpg
도자기공방카페

5물감.jpg
5-2붓.jpg
여느커피숍이랑은 다른 분위기입니다

7메뉴.jpg
우린 커피와 노트북으로 시작합니다 ㅎㅎ

8아기손님.jpg
9아기손님.jpg
옆 테이블에선 꼬마손님이 열심히 도자기에 그림을 그림을그립니다

6도자기.jpg
10벽 인테리어.jpg
주변 인테리어와 전시품들이 너무 고급집니다

11명함.jpg
명함도 수채화물감을 칠해놓은 자연스런 색감입니다

Sort:  

여유롭고 분위기가 있는 카페... 너무 좋아보입니다

Great Idea! Where is it?

아늑한 분위기 카페에요^^

Very nice
Please vote my post

This place is worth visiting. I'm happy if there's a coffee shop. Thanks for sharing @jyp.

카페가 편안한 내 방 같은 분위기네요.

잘보고 갑니다!

Nice decoration ..
Where is it?

커피숍을 참 멋있게 잘 꾸며 놓았네요. 마치 가정집 개인 방처럼 해놓은 게 참 편한 느낌일것 같아요.

도자기 공방 카페라니.. 컨셉이 정말 멋지네요. 아이들 데리고 꼭 한번 가보고 싶군요. 멋진 가게 소개 감사합니다.

양주가 신도시로 변하면서 많은 가게들이 생겼죠 ㅎㅎ
그중에 분위기 있는 카페인 아뜰리에 아로리를 공유해주셔서 감사합니다.

this is posts very nice thanks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3815.31
ETH 3124.40
USDT 1.00
SBD 3.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