먹스팀) 살면서 먹는것중에 제일 비싼 참치회 !!

in #kr7 years ago (edited)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제가 약 2일전?에 예고를 했던 참치회를 어제 먹고왔습니다!

어제날씨는 갑자기 비도오고... 그랬는데 어쨋든 비가오던 눈이오던 먹으러가는데에는 문제가 없었습니다 ㅋㅋㅋㅋ!

먹느냐 정신없어서 나온메뉴들을 다 찍지는 못했습니다!

DSC_0001.JPG

이건 맨처음에 나온 참치타다끼? 였나.. 암튼 겉에만 살짝 구운 참치로 알고있습니다!

이것도 살면서 처음먹어봤습니다 ㅋㅋㅋㅋ

DSC_0003.JPG

이것도 처음에 나온 죽입니다! 나름 맛있었습니다!

DSC_0006.JPG

이것이 바로 참치회!!!! 제목처럼 비싸다한 이유는 바로.. 1인당 무려.. 10만원짜리 코스를 시켰습니다..

친구랑 합해서 총 20만원!..(제가 사줬습니다..ㅎㅎ)

부위 설명을 들었는데.. 바로 까먹고 그냥 먹기만 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아마.. 참치머릿살? 뽈살? 뱃살? 등등 으로 알고있습니다!

참고로 무한리필집이여서! 계속 먹을수있습니다!

저는 이것저것 나오다보니 4판까지만 먹었습니다!..

DSC_0004.JPG

이것도 스끼다시로 나오는 초밥입니다!! 초밥이 진짜 대박이였습니다..!

여태까지 먹어본 초밥중에는 제일 맛있었습니다! 입안에서 계속 맴돌고..

초밥 또한 무한리필이 되서 3번 먹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처음엔 4피스만 주시더니 두번째는 6피스 세번째는 8피스 주시더라고요 ㅋㅋㅋㅋㅋ

양이 점점 늘었습니다 ㅋㅋㅋㅋㅋㅋㅋ

DSC_0010.JPG

이게 그.. 참치내장? 이라고 하시더라고요! 참치에 올려먹으면 감칠맛나면서 맛있어요!!!

DSC_0013.JPG

이것도 5만원코스 이상부터 나오는 해산물세트!!

생새우,연어,문어회,관자?,장어,날치알큐브?,전복 !! 이렇게 구성되어있습니다!

DSC_0014.JPG

이건 각종 튀김!!인데 제가 사진찍는걸 깜빡해서.. 좀 먹고서 찍었습니다 ㅋㅋㅋㅋㅋ

새우튀김,고추튀김,알수없는튀김, 참치머리구이? 인가 그런것같습니다.!!

사실 이런것들을 먹으면 배가 차서.. 참치를 많이먹을수없는게 무한리필집의 함정이죠 ㅋㅋㅋㅋㅋㅋ

DSC_0022.JPG

이건 마지막 코스인 알밥!!! 비비기전에 사진을 찍었어야하는데 비비면서 생각났습니다 ㅋㅋㅋㅋㅋ

DSC_0024.JPG

이것도 맛있었어요!! ㅎㅎ

DSC_0025.JPG

이게 아마 3번째 접시였던것같습니다!

첫번째는 진짜 크게나오고! 두번째는 중간크기! 세번째부터는 저 크기에 나오는것같습니다.

사실 첫번째 처럼 계속주면 남길수도있고 그래서.. 저렇게 주는것같습니다.

저것도 제가 몇점 집어먹고 찍은겁니다! 자꾸 사진찍는걸 까먹네요 ㅋㅋㅋ 먹는데 정신팔려서

아무튼 일단 3만5000원짜리 코스와 10만원짜리 코스의 차이점은

참치의 부위! 해산물! 인것같습니다. 아마도..!

나름 만족하고 먹었습니다!! ㅎㅎ 앞으로는 이렇게 비싼 한끼를 언제 먹어볼지...

Sort:  

Nice pictures, I’m following you now.

와 엄청 맛있어보이네요... 비싼부위만 시키셧네

어우야... 이제 곧 저녁시간인데 당했습니다. 저도 오늘 저녁은 참치까진 아니어도 맛있는걸로 먹어야겠어요. 참치나 초밥은 돈 쓴만큼 그 값어치를 하는거 같아요.

참치 마블링 끝내주네요!!
사진 보니 군침도네요 ㅠㅠ ㅋㅋㅋㅋㅋ

보팅해드렸어요~ㅋㅋ
다음에도 맛난 거 드시고 오셔서 글 남겨주세요ㅋㅋㅋ
사진 보니 저도 먹으러 가고 싶네요ㅋㅋㅋ

아주 럭셔~~~리합니다.
한 번씩은 나에게도 맛있 식사를 대접할 필요가 있지요.
편안한 휴일 지내세요.

와... 다이어트 포기하고 싶네요 ㅠ

으아.. 맛있겠다ㅜㅜ 저도 한번쯤 먹으러가고싶네여

맛있겠어요 ㅠㅠ
저도 비싼횟집 갔었는데 계속나오더라고요 ㅋㅋ

금가루까지 호화스럽네요~

Coin Marketplace

STEEM 0.20
TRX 0.13
JST 0.030
BTC 65359.95
ETH 3492.90
USDT 1.00
SBD 2.5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