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입후 약 일주일만에 팔로워 500명을 찍을 수 있었던 노하우! / The know-how that I could Achieve 500 people in a week!

in #kr7 years ago (edited)

I will translate English later.

500.png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오늘은 제가 팔로워 500명을 찍은 기념일입니다!
팔로워500명 달성글:https://steemit.com/kr/@jyoungking2/500-50-achieve-500-followers

연말목표는 1000명으로 잡아놨었고요! 아마 그때쯤이면 1000명이상은 찍을수있을꺼라고 생각합니다.

많은분들이 궁금해하십니다! 어떻게 빠른시간안에 이렇게 많은 팔로워를 모을 수 있었을까?

일단 저의 인스타그램의 경험을 보자면! 현재 저의 인스타그램 팔로워는
bandicam 2017-06-23 00-36-03-288.jpg
1084명입니다! 물론 지금은 인스타그램 글도 정리하였고 활동은 중단하고 스팀잇 활동중입니다!

제가 말해드리고싶은거는 일단 인스타그램의 경험을 여기서도 살리고있습니다.

그게 무엇이냐?! 바로 소통! 제일 중요한것! 첫번째도 소통 두번째도 소통 세번째도 소통!

소통만큼 중요한것은 없습니다.

소통을 하므로써 내가 스팀잇에서 활동을 하고있다! 라는걸 널리 알리는것입니다.

아무런 소통없이 그저 글만 쓴다면? 누군가가 내글을 찾아서 반응을 보일수도있겠지만

소통을 하면서 내가 글을 쓴다면 그 사람도 나의 글을 반응해줄것입니다.

일단 스팀잇은 성장하고있는중이고 하루마다 새로운 스팀잇뉴비분들이 유입되고있습니다.

자신의 첫 가입때 쓴 가입인사를 기억하시나요?? 가입인사를 쓰자

많은 사람들이 반겨주었습니다.

그렇습니다! 제가 또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새로운 뉴비분들의 가입인사에 댓글을 달아주자입니다.

저는 시간이 날때마다 새로들어오신 뉴비분들의 가입인사에 댓글을 달아줍니다.

먼저 다가가서 인사를 하고! 모르는게 있다면 도와주고!

보팅에 대해서 보자면 물론 뉴비분들의 스팀파워는 매우약합니다.

어찌보면 그럴수밖에 없습니다. 아직 첫 리워드를 받지 못하신분들이 수두룩 하기때문이죠.

허나 이러한 분들이 첫 리워드를 받고 또 그후에 계속 몇달이 지나면

그 뉴비분들은 이제 연말에는 더 이상 뉴비가 아닌 어느정도 자리를 잡은 중상급 유저들이 되어있을껍니다!

그러면 스팀파워도 높아져잇을것이고! 서로서로 소통을 하면서 보팅을 눌러주면

지금보다 많이 올라갈꺼라고 생각합니다.

일단 지금은 소통을 하면서 더욱 많은 사람들을 알아가는게 중요합니다.

가입인사 뿐만아니라 그 이후 다른글도 꾸준히 소통을 해주는것도 중요합니다.

자신이 팔로워한 분들이 올리는글은 Feed라는 공간에 올라옵니다.

저는 또 시간이 날때마다 거기에 올라오는 글을 반응해줍니다.

물론 팔로우를 누른 숫자가 많을수록 글도 많이올라오고 많은시간이 걸리겠지요!

그만큼 나에게 돌아오는것도 많다는것이라는걸 알면 그정도의 수고쯤이야! 별거 아니라고 생각합니다.

혹시 지금의 내가 열심히 글을 썻는데도 그 투자한 시간만큼 수익을 얻지못한다고

너무 낙심해하시면 안됩니다. 최근에 하드포크로 수익이 올라가긴하였지만

일단 자신의 글을 봐주는 사람이 없다면! 자신이 먼저 다른사람의 글을 봐주고 반응해주어야합니다.

제 팔로워 기록을 한번 보도록하겠습니다.
제목 없음-1.png

팔로워100 때와 팔로워500때를 비교해보면 posts가 1413 증가하였습니다.
그만큼 활동을 많이했다는 증거입니다!

마지막으로 제가 다시 말씀드리고 싶은것은 소통입니다! 소통!
자신에게 아무도 오지않는다면 먼저 다가가서 반응해주는 습관이 정말 중요한것같습니다~~

저는 이만 여기서 글을 마치도록하겠습니다!
나중에 또 다른 알려드릴 노하우가 있다면 그때 다시 포스팅하겠습니다~ ㅎㅎ
이 글이 많은 뉴비분들께 도움이 되었으면 합니다.

팔로우&댓글 해주시면 맞팔후 답방가겠습니다~ ㅎㅎㅎ
리스팀과 보팅 정말 감사드립니다!

Sort:  

안녕하세요!! 저도 오늘 가입했습니다 ^_^

노하우전수 감사합니다! 저도뉴비지만 뉴비님들을 많이찾아다녀야겠어요 ㅎㅎ

소통이 제일 중요한것 같습니다. 글만 주구장창 쓰는건 그냥 그건 기사와 다를 바가 없는 것 같아요.

소통!! 중요하지요~좋은 글 정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노하우 공개 감사드립니다ㅎㅎ

축하드려요 저는 이제 50이네요~~~ 써주신 글 처럼 저도 도전해봐야겠어요

훌륭하십니다 모범이되시는듯하네요^^

좋은 말씀이시네요~

따봉은 필수!

벌써500이라니 대단하네요!!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418.20
ETH 2293.14
USDT 1.00
SBD 1.9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