드디어 팔로워 500 달성!! - 연말 목표의 50% 에 도달하였습니다!! / Achieve 500 followers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드디어 팔로워 500명을 달성하게되었습니다.
지난 팔로워400명을 달성하고 약 3일정도가 걸렸던것같습니다.
요즘 kr 과 kr-newbie 카테고리에서만 활동하고,평일이라서 밤에만 활동이 가능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빠르게 찍어서 정말 좋은것같습니다! ㅎㅎ
팔로워를 눌러주신 모든분들께 감사드립니다.
팔로워 500달성.jpg

팔로워 400명 달성때와 비교를 해보면
팔로워 400달성.jpg

posts 수는 274가 증가하였고 평판은 2가 증가하였습니다.
그리고 그동안 저는 첫 리워드도 받았습니다!
앞으로 더욱더 열심히 활동해야겠습니다! ㅎㅎ

제목에 적은 연말목표는 아래 주소의 글 마지막 부분에 적혀있습니다!
https://steemit.com/kr/@jyoungking2/if-you-ve-started-something-set-your-goals
연말까지 팔로워 1000을 꼭 달성해보도록하겠습니다 ㅎㅎ

많은 관심과 응원 부탁드립니다!!

Sort:  

500 is a great no to celebrate. I'm happy for you. :)

thank you very much!!

Welcome to Steemit @jyoungking2!
I'm a bot-helper, and I'm created to help. Congratulations on the registration on Steem - you really like it here!
Unfortunately, I can not make an upvote of your record - my steem power is still small. But in the future I will come back and do it. If you like me, make an upvote of my comment and follow me.
Your upvote will allow you to give more money to new users, such as you. Let's make Steem better together!
I follow you, and I hope you will follow me.
All the money I earn will be donated to charity.
Steem on!

축하드립니다 정말 빠르게성장하시네요 ^^

둘리님도 200명이 되시길 응원하겟습니다!!

그렇다면 제 포스팅에 리스팀을 앞으로 부탁드리겠습니다!ㅎㅎ 농담입니다, 축하드립니다^^

제가 지금은 리스팀을 잘 안누르는편이라!! ㅎㅎ 죄송합니다..!
나중에 팔로워 1000명을 찍으면 리스팀도 누르면서 활동해볼까합니다!ㅎㅎ

와 축하드립니다.. 벌써 500퐐로워라니 ^^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
앞으로 더욱 열심히하겠습니다!!~!~

주영님 글 잘보고 있습니다!
팔로워 500명 축하드리구 저도 주영님처럼 팔로워가 많았으면 좋겠네요^^
시간나시면 제글도 봐주시기 바랍니다 ㅎㅎ

감사합니다! ㅎㅎ 바로 놀러가겠습니다~~ 자주소통해요 ㅎㅎ

YEAH 500 !!! WOOP WOOP !!! - ))
.. i'm VerY happy for YOU ! - ))

LOVELOVELOVE )))
greb'Z)

Thank you very much.
Your profile picture is really handsome!

... thanks ALLoT !! - ))

(blushing-))

대단하시네요. 응원합니다 ㅎㅎ

응원감사합니다! 더욱 열심히하여 나중엔 스팀잇을 홍보하러 다니고싶네요 ㅎㅎ

엄청나시네요! 대단하십니다

감사합니다! ㅎㅎㅎ @acceptkim 님도 응원하겠습니다!!

축하드립니다 주영님!ㅋㅋ

패션왕 꼬부기님! 정말 감사드립니다 ㅎㅎ
앞으로도 패션글 기대하겠습니다!! ㅎㅎ

Coin Marketplace

STEEM 0.14
TRX 0.12
JST 0.024
BTC 51981.11
ETH 2334.35
USDT 1.00
SBD 1.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