월요일을 시작하신다면 보셔야할 글 (월요병 극복하기) - 힐링포스팅

in #kr6 years ago

직장인과 학생들에게 월요일은 그저 영영 안오면 하는 존재입니다.


하지만 시간은 흐르고 월요일은 매번 우리를 찾아옵니다.


어쩔수없는 상황을 극복하고자 노래한곡을 추천드립니다.


유별-고양이의 하루 :


이 노래를 듣고 다시 활기찬 마음으로 월요일을 시작하시길바랍니다~


월요병을 극복하는 방법을 몇가지 끄적여보도록하겠습니다!


첫번째! 아침식사를 꼬오옥! 하자!


아침식사를 해야 뇌에 에너지가 공급이 된다고 합니다!


그러면 더욱 힘이 나는 월요일을 보낼수있겠죠??


두번째! 야채나 과일을 섭취하도록 하자!


사실 평소에 과일을 잘 먹지 않습니다.


왜냐?! 비! 싸! 니! 깐! ㅠㅠㅠㅠ


하지만 과일과 야채에는 비타민과 무기질이 함유되어 


몸에 활력을 주고 피로 회복에 도움이 된다고합니다!


세번째! 물을 섭취하도록 하자!


사실 아침에 일어나서 물한컵을 먹는 것만으로도 몸을 깨어나게 해줍니다.


또한 충분한 양의 물을 섭취하면 몸속의 노폐물을 배출해주는 생리기능을 촉진시켜


머리를 맑게해줍니다!


네번째! 음주와 늦잠은 자지말도록 하자!


주말동안 흥청망청 마셨던 음주! 하지만 월요일이 되면은 숙취와


육체적 피로는 만땅으로..,,


또한 주말에 늦잠을 줄이고 일요일에는 일찍 자면은 더욱 상쾌한 월요일을


보내실 수 있을껍니다!


모두들 즐거운 월요일 보내시기바랍니다~~~


Sort:  

매일마다 아침을 거르게 되네요.ㅠ
밥보다는 잠을 자는게 좋아서.ㅠ

다들 그렇죠 ㅎㅎ 잠이 제일 좋죠

욱 지금 현재 월요병 시달리고 있는 일인입니다 ㅎ 항상 주말을 기다리네요 어제 늦게자서 더 심한 월요병이 ㅜ 팔로우 신청하고 갑니다 ㅎ

팔로우 감사합니다! 저도 팔로우 했습니다~ ㅎㅎ
월요일 화이팅하시길바랍니다!

다시 한주의 시작을 짱짱하게 시작해야죠!
날씨도 풀렸고 화이팅입니다!

잠시 밖에 나갔다왔는데 춥긴해도 저는 오늘같은 날씨가 좋더라고요!!
즐거운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29
TRX 0.12
JST 0.033
BTC 62937.86
ETH 3092.40
USDT 1.00
SBD 3.8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