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하루 스팀잇 계획 - 이틀만에 100팔로워를 모을수있었던 이유

in #kr7 years ago

안녕하세요. 주영킹입니다.
지금 제가 쓸 포스팅은 오늘 하루 스티밋에
무엇을 할지 적어보려고합니다.
지금은 학교를 갈시간이여서 제대로된
포스팅을 하기위해서는 무엇을 포스팅 할지
어떤 컨텐츠를 이용할지 미리생각해보게됩니다.

일단 매일 올리던 알트코인정보를 하나포스팅 할예정이고요.
두번째는 스팀잇에 평판에 대해서 적어볼생각입니다.
세번째는 아직 생각해보고있지만 요리레시피를 한번 올려볼까합니다!
다음 포스팅에 요리레시피에 관한것을 자세히 적도록하겠습니다!

마지막으로는 신입유저분들께 댓글과 보팅을 계속 누를생각입니다.
팔로워를 모을수있는방법중 하나이기도합니다.
저는 신입유저지만 다른신입유저분들께 꾸준히 환영인사를 한것 덕분인지 가입2일만에 팔로워100을 달성하였습니다!
목표가 더 있다면 이번달안에 1000팔로워를 모으는것입니다!

비록 짧은글이였지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Sort:  

우왕 부럽습니다 기말고사 기간이겠네요 저도 시험보러 왔습니다ㅠㅠ

팔로우 했어요

시험 화이팅하세요!ㅎㅎ
기말고사 기간이라 글을 자주올릴수있을지 걱정입니다ㅠㅠ

아...........;;; 좋은 정보 알았네요..ㅜㅜ 어쩐지 저는 팔로워 수가 몇 안되서..

어떻게 올리는 건가 궁금했었거든요..

저도 신입 유저분들 오시면..^^ 하나 하나 일일이 다 찾아 가서 인사 여쭈어야겠네요..

오늘도 좋은 하루 되세요...ㅎ

가입인사카테고리에서 쉽게찾아보실수있습니다!
물론 외국인분들도 많으셔서 영어필수!

아하... 역시 영어 번역이 중요한 거군요..;; 쩝..ㅋ

노력노오력이 필요하군요^^

팔로우 했습니다.

노력한결과는 항상 빛나는법이죠ㅎㅎ
@thebaek 님도 응원하겠습니다!

1000 팔로워를 향해 화이팅!

감사합니다! @zweiblue 님도 화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저도 맞팔눌렀습니다! 감사합니다ㅎㅎ

맞팔 감사요^^

노력에 대한 보상이였네요^^ 저도 열씨미 해보려고 합니다~

열심히하시면 좋은결과가 있으실겁니다!ㅎㅎ
화이팅

대단한 정성입니다. 저도 주영님께 성원을 보냅니다. 아쟈아쟈!
보팅&팔로!

보면서 더 열심히 해야될 것 같은 느낌 받습니다 화이팅 이에여~

응원감사합니다! @louispark 님도 화이팅!~!

반갑습니다!!팔로우할게요

저도 반갑습니다! 저도 맞팔해드리겠습니다 ㅎㅎ

열정이 대단하십니다!! 좋은글도 많이 올려주셨음 해요!!

앞으로 좋은글, 좋은정보 많이올리도록하겠습니다!! ㅎㅎ

응원하겠습니다 아자!~~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3
JST 0.028
BTC 59705.02
ETH 2619.44
USDT 1.00
SBD 2.39