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서울ADEX에서 열린 '국제 항공우주 및 방위산업전시회'에서 기아자동차가 새로운 군용차를 공개하였습니다.
군필자분들이라면 '레토나 !' 익숙하실겁니다. 지난 '15년도 기아차가 공개한
레토나 후속모델

(출처:AutoTimes)
기본차량: 모하비
엔진: 디젤
변속기: 자동
구동 시스템: 전자식 4륜
이외에도 무전기 장치대, 이동 무선 단말기, 자동 경보기 등의 탑재가 가능합니다.
이번에 기아차가 공개한 신형 군용차




(사진: 기아차 제공)
기아차 주식 차트

(출처: 영웅문hts)
kr-event태그하셔서 왔습니다^^
보팅, 팔로우하고 갑니다~
저도 SBD 100% BACK 이벤트 진행중인데 오셔서 참여부탁드려요~
이벤트참여
오늘도 좋은하루 되세요~ :)
아직 Payout 되지 않은 관련 글
모든 기간 관련 글
인터레스팀(@interesteem)은 AI기반 관심있는 연관글을 자동으로 추천해 주는 서비스입니다.
#interesteem 태그를 달고 글을 써주세요!
신형군용차가 허머 느낌이 나는거 같네요 ^^
허머.... ㅎㅎ 인정합니다!
미국이 군사대국이기는 한가 봅니다. 한국에서 내놓은 신형이 미군 험비차량과 유사하네요. 한국 지형에 얼마나 맞게 만들었는지가 관건이네요.
기술력은 충분한데 국방비가 많이 부족해서인듯 합니다.
이오스 계정이 없다면 마나마인에서 만든 계정생성툴을 사용해보는건 어떨까요?
https://steemit.com/kr/@virus707/2uepul