태국 경찰에 걸린 오토바이 걸~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edited)


교통위반으로 태국경찰에 붙잡힌 오토바이 여성 운전자.

태국 경찰들의 월급은 약 6천바트 (약 21만원) 정도로 매우 낮은편입니다.

조심~ 한국에비해 자비가 없고 교통위반시 벌금은 무조건이라 보시면 됩니다. 이를 위해서라도 현금지참은 필수!

Sort:  

옛날한국같군요 ㅎㅎ

그런가요??? ㅎ 저는 대학졸업하고부터 한국에 있어서

벌금은 얼마나 하려나...;;;ㅎㅎ

경찰마다 또 다릅니다 ㅎㅎ

경찰마다 다르다니 ㅎㅎㅎ

네 ㅎㅎㅎㅎ 아직까지 허다한것 같습니다.

안녕하세요 세네기 푸른 하늘인데요
오늘 남편이 비슷한 일을 당했었어요 ㅎㅎㅎ

헉.... 무슨일이셨나요...

현금지참 ㅎ

네! 혹시모를 상황을 대비해서 ㅎㅎ

실제로 당해봤는데 현지 친구는 음주운전이 아닌데 음주운전 몰아가더니 돈 없다고 하니까 있는 것만 달라고 했어요... 다행히 이것을 알고 경찰이 세우면 현금 숨긴다고 합니다.
물론 아닌분들이 많겠지만 별로 좋지 않은 경험이었어요.

이런일 당하면 정떨어지죠/... 에구...

자비가 없군요!! ㅎㅎㅎ경찰들 월급이 엄청 낮네요 ㅜㅜ

네... 월급을좀 올려줘야지.. 경찰들이 생활고에 시달리니... 저런일이

베트남과 태국이 비슷한가봐요
베트남이 단속에 걸리면 경찰이랑 사바 해서 주머니에 들어 간다던데... ㅋㅋ

그렇개 들은듯 합니다. 정확히는...
9C95FFB0-320D-4E31-832E-27EA93657D7F.jpeg

네 예전의 한국의 보는것 같습니다.

왠지 복불복 느낌 나네요.

그쵸.... 법대로하는것이 아닌경우가 많은것 같아요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4
BTC 64038.60
ETH 3148.89
USDT 1.00
SBD 3.97