추석 두번째 선물 [ 조니워커 블루 2종셋트 + 발렌타인 한정판 ( Ballantine's Limited ) ]steemCreated with Sketch.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티미언 여러분

추석 연휴 잘 즐기고 계시죠?

올해는 유난히도 양주 선물이 많이 들어왔습니다.

조니워커 블루라벨 2개와 발렌타인 한정판 하나 입니다.



제가 양주에 대해 깊은 지식이 없습니다. 감사히 받긴했는데 맛이 어떻게 다른건지, 가치가 얼마나 되는지, 비슷한 수준으로 보답을 해야하는데 고민이네요.

스티미언 분들중 양주 전문가님들, 위 양주들에 대해 정보를 공유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뜯어봐야 몇년산인지 알수 있는건가요? 상자에서는 도무지 몇년산인지 찾아볼수가 없네요. 느낌에는 17년산인데 말이죠.

 

Sort:  

양주에 문외한인 저는 그냥 구경만 하고 갑니다 ㅎㅎㅎ 리미티드라 왠지 좋을거 같은 예감이 ㅎㅎ

저도 비슷한 수준으로 보고만 있습니다. 보답선물을 사야하는데 감을 못잡겠네요.

아이쿠 이런 귀한것을... 몇년산인지는 모르겠으나 바코드나 라벨이 박스에 새겨져 있다면 양주 바코드 어플을 설치해서 찍어보면 나올 듯한데요? ㅋ 귀한 양주 보고 신기해서 업보트하고 갑니다. ^^ 즐거운 한가위 되세요. ^^

감사합니다 @andydream
바코드 어플 ! 좋은 아이디어 주셨네요. 당장 설치해보겠습니다

양주는 대게 소주 먹고 2차나 3차로 먹는데~
소주 먹고 먹으면 어차피 그 맛이 그 맛입니다~ ㅋㅋㅋ
https://docs.google.com/spreadsheets/d/1UdMv9MhGtAClE5zSMWx98oTF-XRy8klOMNo3AjgEXl8/htmlview
양주 가격 비교표인데~
블렌디드로 검색해 보시면 될 것 같습니다~

그렇겠죠? 아무래도 ㅎ
오 가격 비교표 좋네요
감사합니다 @keydon님!

앗 우리집에 있는 거네요.
5년째 마실일이 없어서 방치중인...!

스팀 5천원 돌파날 까야 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luckystrikes
5천원 돌파때 같은날 축하 개봉 인증사진 올립시다! ㅎ

와 케이스부터 고급지고 예쁘네요ㅎㅎ

안녕하세요@bome
잘 모셔두고 있습니다! ㅎ

Coin Marketplace

STEEM 0.19
TRX 0.15
JST 0.029
BTC 63968.82
ETH 2633.99
USDT 1.00
SBD 2.8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