첫 게시물 그리고 첫 시 시제: 공평

in #kr6 years ago

공평


> 첫 게시글

image


블로거분들에게 묻고 싶은점

안녕하세요? @jy2128 입니다.

가입인사 후 첫 게시물을 올립니다 :)

어느 시를 올릴까 생각하다
당분간은 읽기 쉬운 시를 올릴려 합니다.

저의 첫 시 어떻게 해석 하셨는지 무척 궁금하네요~ :)


>작가의 의도

제 자신에게 작가 칭호를 붙이기엔 과분하지만 작가의 의도라는 코너를 만들어 봤습니다 :)

대부분 사람들은 신은 불공평하다 생각하는것 같더라고요.

저도 그런적이 많고요~

역으로 생각해보면 신이 다들 불공평하다
생각하게 '공평' 하게 사람을 만들었을 수 있겠다
생각해 한번 끄적여 보았습니다 :)


>마무리를 하며

제가 운동을 하다 또 운동 분야에 직업을 가져
뛰어난 글을 작성하지 못하는 것 같아요..

그래도 너그럽게 이해해 주시고 따끔하게
지적도 해주시고 가끔은 칭찬도 해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

첫 게시물이라 반응이 되게 궁금하네요 :)
오늘도 좋은 밤 되세요!

Sort:  

제가 생각하기엔
신이란 것은 전지전능한 존재인데
이런 존재한테 불공평하다고 말하는것이 어리석은것이죠
근데 대부분의 사람이 이러니 대부분의 사람이 어리석다는 소리겠죠? 그렇다는 의미에서 신은 공평하다 .. 이런뜻인가요?
짧고 쉬운시지만 동시에 매우 심오하고 어렵네용 ㅡ.,ㅡ

시를 읽고 깊은 생각을 해주시니 정말 감사합니다!!

제 의도는

'신'이 사람들이 "신 은 불공평해" 라고
생각하게 사람을 만들었다 입니다

그러명 '공평' 하게 만들었다고 생각되는 겁니다 :)

혹시 제 설명이 부족해 이해가 안되셨다면
댓글 꼭 남겨 주세요 상세히 설명해드리겠습니다!!

이해간것 같아용 ~ ^^
다들 똑같은 생각을 하니까 결국엔 공평하다 이거 아닌가용?

조금 보태면

똑같은 생각을 하게 신이 창조했다

이것을 의도 했습니다^^

제가 좀 더 발전해 더욱이 쉽게 이해할 수 있게 노력하겠습니다!!

ㅎㅎ
그렇군요
그런데 굳이 작가님의 의도를 밝히지 않고 읽는 사람들이 요리조리 추리해보게 하는것도재밌을것같습니다~

좋은 의견 감사합니다^^

제가 스팀파워가 강해지면 반응이 좋을 수도 있겠네요!

짱짱맨 태그 사용에 감사드립니다^^
존버앤캘리 이번편은 왠지 찡함..^^
https://steemit.com/kr/@mmcartoon-kr/20180307
[골든티켓x짱짱맨x워니프레임] 10차 옴팡이 이모티콘 증정
https://steemkr.com/kr/@goldenticket/x-x-10-100

존버앤캘리 이번주편 재밌게 봤습니다 :)

여기 글잘쓰는 사람보다 글 잘 못쓰는 사람이 더 많습니다.
글구...
지가 야구를 엄청좋아하거든요. Dodgers 광뺀 입니다요.^^

생각보다 야구 광팬분들 많으시네요 :)
나중에 야구에 대해 한번 설명하도록 하겠습니다!

공감이 가는 글이네요ㅎㅎ
짧지만 묵직한 한방이 있는 글인것 같습니다ㅎㅎㅎ

감사합니다! 응원에 힘이 나는군요ㅎㅎㅎ

앞으로 좋은 시 부탁드립니다 ㅎㅎ 팔로우&보팅하고 갑니다!

감사합니다!
맞팔했습니다 :)

마음먹기, 생각하기 나름인것 같아요.
물론 지금도 살짝 그런 생각이 있긴 하지만요 ㅋㅋ

그렇죠 마음을 어떻게 먹는지 생각을 어떻게 하는지에 달라지죠 :)

잘 읽었습니다.

짧지만 강렬한 시.
진짜 생각하기에 따라 세상을 바라보는 시각이 바뀔 수 있다는 점을 깨닫습니다.

좋게 봐주시니 감사할뿐이네요 :)

생각을 많이 하게 되네요^^감사합니다.

감사합니다!! 노력하겠습니다 :)

안녕하세요~
첫 게시물 축하드립니다~
팔로우와 보팅하고 갑니다~

그리고 야구를 좋아하시고 야구와 관련된 일을 하신다고
가입 인사글에서 본 것 같은데~
정말 반갑습니다~
여기 스팀잇에서는 다른 블로그와는 다르게~
이상할 정도로 야구 관련 포스팅이
엄청 인기가 없습니다~~완전 찬밥 신세지요~
제가 한번 뚫어보려고 노력중인데~
@jy2128 님같은 전문가분들께서
많이 찾아와 주셨으면 좋겠습니다~

그리고 제가 현재 "내가 야구에 빠져든 이유?"라는 주제로~
이벤트를 진행중에 있습니다~
야구를 좋아하시니까~
시간 되시면 한 번 참여해 주시면 좋겠습니다~
고맙습니다~
https://steemit.com/kr/@keydon/7qf6iz

넵 기간이 3월15일까지더라고요 시간내서
참여하도록 하겠습니다 :D

야구콘텐츠를 위해 노력하시는 모습 보기 좋습니다:)

Coin Marketplace

STEEM 0.30
TRX 0.12
JST 0.033
BTC 64029.44
ETH 3157.04
USDT 1.00
SBD 4.0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