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제: 연필 (아주 소소한 이벤트)

in #kr6 years ago

연필

image


>작가의 의도 (이벤트)

이번 시는 비유법과 함축적 표현을 담아 보았습니다 :)

여기서 너무 소소한 이벤트가 진행하려 합니다 :D

@jawon 님께 200sp 임대를 받아 제가 보팅을 하면
0.02- 0.03 정도 올라갑니다.

아주 작은 금액이지만 댓글로 이 시에서

연필은 무엇을 지칭하는지

3연에서 하고픈 말이 무엇인지

에 대해 자유롭게 댓글만
달아주시면 30분후 모두 추천을 누르겠습니다 :)

(sp가 85이하로 떨어지면 다음날 다시 추천을 누르겠습니다)


>마무리..

어느덧 스팀잇 가입이 된 지 2주 가량 되었습니다 :)
아직도 스팀잇을 완전히 이해하지는 못 했지만
더욱 발전하도록 노력하겠습니다 :)

Sort:  

충고나 조언 같습니다.. 독설도 될 수 있지만 작가의 의도는 아마도 충고가 젤루 부합되지 않나 싶어요!

죄송합니다 바로 추천을 눌러버렸네요 :(

충고라 생각하고 다시 글을 읽어보니
충고라 생각하실 수도 있겠네요 :)

비슷하네요 :) 댓글 감사해요 :D

재미있는 이벤트입니다.
저는 연필은 '관계'라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3연은 '그 관계간의 힘의 크기'이지요.
사람들간 관계를 어떻게 하여야 할지를 생각하게 합니다:)

관계라 생각하니 관계로만 보이네요 :)

제가 아직 표현이 많이 부족한가 봅니다:)

시에 대해 잘 모르지만... ^^;;
억제, 조절등의 의미가 아닌가 하는 생각이 드네요.
윽~~ 너무 오랜만에 머리 쓰게 만드시네요.ㅠㅠ

가장 근접한 댓글이네요ㅎㅎ

감사합니다:)

사소한 일이라도 소중히 조심히 한번더 생각하며 다뤄야하며 마치 돌이킬수 없는 우리의 인생을 뜻하는 바가 아닐까요??

좋은 의견입니다 :)

제 시는 평범해
전하고자 하는 바를 전달 하지 못하는 것 이지만
다른 문학작품은 여러가지로 판단되어서
참 좋은 것 같아요 :)

짱짱맨 호출로 왔습니다!
한주 수고하세요

좋은 한 주 되세요~

Coin Marketplace

STEEM 0.16
TRX 0.16
JST 0.032
BTC 58495.14
ETH 2461.74
USDT 1.00
SBD 2.3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