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나는 한번도 출금한 적이 없다. 스달 출금 논란에 대해.

in #kr7 years ago

저두 스파업만 했구 출금은 한번도 안했어요! 스팀잇은 성장해가는 하나의 마을이라고 생각해요. 하지만 자급자족이 불가능해서 들어오는 자금이 나가는 자금보다 많아야 하죠. 그래서 출금하는 걸 못마땅하게 여길 수도 있는 것 같은데, 출금하는 사람들도 다 쓸데가 있고 필요해서 출금하는 거겠죠? 대신 좋은 컨텐츠가 담긴 고퀄 포스팅으로 보상을 받은 거니까 그럴 만한 자격이 있는거 아닐까요?
저는 여유 자금으로 스파업해서 스팀잇 활동 하고 있는 거라서, 정말로 돈이 없는 한 출금 안 할 것 같네요! 오히려 더 투자를 할 까 생각중이랍니당~
스팀 화이팅~~

Coin Marketplace

STEEM 0.18
TRX 0.16
JST 0.030
BTC 62804.67
ETH 2444.00
USDT 1.00
SBD 2.7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