You are viewing a single comment's thread from:

RE: [첫글주의] 가벼운 글은 가치없는 것일까요?

in #kr6 years ago

응원합니다!! 저도 스팀잇이 진입장벽이 꽤 높다고 생각했어요! 그래서 작년에 가입하고도 눈팅만 하고 있다가 최근에는 제가 좋아하는 걸그룹 뮤비를 소개하는 글을 쓰고 있답니다! 근데 포스팅보다 댓글과 눈팅이 더 재밌다고도 느껴지네요 헤헤
"존버의 전설" 기대하고 있어요! 그래서 미약한 파워지만.. 보팅 팔로우 하고 갑니다~

Sort:  

감사합니다 ! 사실 가벼운 글을 주로 써왔는데 상대적으로 가벼운글을 쓰기

꺼려졌던것도 사실이네요 ㅜㅜ 사실 굉장하신 분들이 많은 커뮤니티 같아서..

저도 팔로우하도록 하겠습니다 같이 여러 분야의 글을 써 나갔으면 좋겠네요 ^^

Coin Marketplace

STEEM 0.27
TRX 0.12
JST 0.032
BTC 68118.65
ETH 3786.47
USDT 1.00
SBD 3.7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