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

in #kr6 years ago

안녕하세요

스팀잇에 새로 가입하게된 뉴비 입니다!

여러분들 잘 부탁드립니다~

저는 최근까지 네이버 블로그를 운영 했었는데~

아는 친구가 인생에 도움도안되는 블로그는 왜붙잡고있냐고 하면서 스팀잇을 추천해주더군요.

스팀잇이라는것을 친구덕에 알게되어 가입하게 되어 이렇게 인사를 드립니다.

일상,정보등을 공유하며 많은분들과 이야기 나누어보고싶어서 가입하게되었는데요~

무언가 얻어갈만한 정보가 있는 스티머가 아닐수도 있지만

자주 만나뵐 수 있으면 좋겠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입니다~

포토샵과제실화냐.JPG는 스티머로 잘 지냈으면 좋겠네요 !!

Sort:  

(jjangjjangman 태그 사용시 댓글을 남깁니다.)
호출에 감사드립니다! 즐거운 스티밋하세요!

감사합니다 오늘 하루도 화이팅!

안녕하세요 : ) 팔로우 하고갑니다~ 서로 자주 왕래하면서 함께 스팀잇 계정 키워나갔으면 합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뵐게요 ^_^

반갑습니다 ㅎ 스팀투자는 어떠신지요
즐거운 스팀잇 되세요~~

스팀도 여유돈이 되면 사는게 좋겠네요 ㅎㅎㅎ 감사합니다

자주자주 뵈요 환영합니다

스팀팔로우-설이.png

반갑습니다 잘부탁드려요~!! 자주 찾아뵙겠습니다

반갑습니다. ^^
스팀잇 세상에 오신 걸 환영합니다.

저는 세상의 모든 유용한 노하우를 소개하는 @sharehows
창작 스티미언들을 알리는 @howsmate 채널을 운영하고 있습니다.

스팀잇에 글을 쓰실 때 노하우 글에는 #sharehows,
널리 알리고 싶은 글에는 #howsmate 태그를 써주시면 제가 찾아와 보팅으로 지원해 드립니다. ^^

그럼 즐거운 스팀잇 라이프 되세요!

어서오세요. 저도 뉴비에요 환영합니다. 보팅 팔로우 하고 가요.

안녕하세요 jjangjjangman을 응원하는 @maikuraki입니다. 출석부라는 포스팅을 매일매일 진행하고 있습니다.
시간되시면 놀러와주세요.

반갑습니다!!
비트코인도 이오스도 스팀도 떡상갔으면 좋겠네요 ㅎㅎ

반갑습니다 감사해요 ^^ 이오스 4천개 홀딩중인데 .. 곶통입니다 ㅋㅋㅋ

어서 오세요 방갑습니다

감사합니다 자주뵐게요!

Coin Marketplace

STEEM 0.17
TRX 0.15
JST 0.028
BTC 59987.83
ETH 2418.78
USDT 1.00
SBD 2.4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