Job 뉴스 [하루에 시 하나]

in #kr6 years ago (edited)

image

image

40억 인류의 Job이 될 수 없다면요.

Job은 Job대로 두고 잠시 밖으로 나가서

나뭇잎 사이로 내리쬐는 햇볕을 따스하게 느껴볼까요?

회색 구름 사이로 비치는 달빛을 황홀하게 들어볼까요?

Job에서 잠시 빠져 나와 순간을 여유로이 즐겨볼까요.

Sort:  

봉주흐!!!입춘이 지나고 한 주를 새롭게 시작하는 월요일 멋진 잘 읽고 갑니다 잠시 눈을 돌려 창밖을 하염없이 바라보는 것도 좋겠지요

좋지요 그 무엇이든 잠시 주의를 다른 곳으로 돌리는 것이요

시를 쓰시나보네요^^
매일 컴의 글자만 보다보니
손으로 꾹꾹 눌러쓴 글씨가 정겹네요

시를 필사해요~^^
쓸 능력은 아직 안 되는 것 같아요
정겹게 읽어주셔서 감사합니다

모래요정 바람돌이가 하루에 한가지 소원만을 들어주는것처럼
짱짱맨도 1일 1회 보팅을 최선으로 합니다.
부타케어~ 1일 1회~~
너무 밀려서 바쁩니다!!

감사해요 오늘 하루도 화이팅

제가 늙어서 저런 것들도 Job이 될 수 있게 만들어 봐야겠네요~

재정적 자유를 이루시겠다는 말씀이신가요?!

JOB은 JOB대로 두고 JOB에서 잠시 빠져나와
여유를 즐겨보려합니다^^

여유를 갖는 것이 job이 됱 수 있다면 얼마나 좋을까요 ㅋㅋ

Coin Marketplace

STEEM 0.26
TRX 0.11
JST 0.033
BTC 64266.94
ETH 3077.24
USDT 1.00
SBD 3.87